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U편의점신상)맛있게빠른 유산균/상쾌하게 변하는 오늘비움/요구르트향/ =͟͟͞͞(꒪ᗜ꒪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1. 9. 14:36

본문


편의점 갔다가 눈에 띈 유산균!? 일단 궁금하면 집어오기! ㅎㅎ
사실 휴일마다 찾아오는 변비 ㅋㅋㅋㅋㅋ 때문에 앞뒤 안따져보고 그냥 집어 왔더랬죠^^ 요고 3개랑 홈런볼 1개랑 백짬뽕 1개랑 바나나우유 1개를 집었는데~~~ 16,000원정도 나옴!~  =͟͟͞͞(꒪ᗜ꒪ ‧̣̥̇)



오늘비움 1개

가격: 3,800원

가격이 넘 많이 나와 "이거 얼마에요?" 물어봤더니 3,800원 이래요.
대박 비쌈... 그래도 효과만 있다면 다행이겠다 싶어 그냥 샀어요 ㅎㅎ
뚜껑에 보면 섭취시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라고 적혀있어요.


사이즈는 바카스병이랑 비슷한 사이즈에요~ 병은 아니고 플라스틱병이구요~ 주의사항 뒤에 보면...ㅎ


섭취 후 빠르게 신호가 올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과다 섭취시 설사가 올 수 있습니다.
빈 속에 3시간 여유를 두고 물과 함께~






주의사항은 확인도 안하고 걍 집에 오자마자 바로 원샷! ㅎㅎㅎ
빈 속이 아니였는뎅~~~~~~ 아~~~~~~~~~ ~=͟͟͞͞(꒪ᗜ꒪ ‧̣̥̇)

요구르트향이라 당류가 8g들어 있나봐요~ 칼로리는 90칼로리~~
유통기한은 2023년까지 ㅋㅋ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요렇게 한번 더 봉인! 열기 전에 한번 흔들어주고~~

일단 색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뚜껑에 살짝 부어봤어요 ㅎㅎㅎ
약간 요구르트 색인데 살짝 투명한 색감이에요~~
맛은 요구르트맛 + 활명수맛!! 약을 먹는 기분이에요 (•̀ᴗ•́)


사용 후기


일단 빈 속이 아니어서 바로 효과는 없구요~ 살짝 속이 부글부글 하는 느낌은 있어요. 같이 마신 언니는 한시간뒤 방구를 뿡~ 끼고는 화장실로 직행! ㅋㅋㅋㅋ 저는 아직은 대기중... 왠지 좀만 더 있음 저도 달려갈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