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식문어빵/타코엔/타코야키たこやき(오리지널&갈릭맛)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1. 28. 16:13

본문

와 아 아 ~~~~


내일부터 기다리고 기다린 명절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ㅎ 오늘도 연휴 전이라 일찍 마쳤어요^^  배도 출출하고 맛있는 간식도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오늘 고른 메뉴는 たこやき 입니다.




지난번에 빨봉분식에서 볶음밥을 시켜 먹었는데 서비스로 타코야키를 주시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빨봉에는 타코야키가 있는지 찾아보니까 서비스로만 주신다고 했었어요 ㅎㅎ 그래서 그때 맛있던 게 생각나서 타코야키 집을 먹깨비에서 서치 ㅎㅎ 그렇게 찾은 매장이~

타 코 엔

여기는 리뷰서비스로 아이스티를 받았어요^^  사실 날이 추워서 아이스티를 달라고 할까 말까 하다가 일단은 서비스니깐 받았는데 이거 없었으면 큰일 날 뻔 ㅋㅋㅋ


여기는 떡볶이도 맛있다고 리뷰가 많아서 떡볶이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오오 ~~ 떡볶이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오리지널
갈릭

오리지널이랑 갈릭 둘 다 너무 맛있어요.  일찍 퇴근해서 기분 좋게 먹은 간식이라 더 맛있었겠죠 ㅎㅎ  한 통에 열두 알이 들어 있었나?  먹느라 자세히 보지는 못했지만 배불러서 다 못 먹었어요.


오리지널 소스는 데리야키소스 같은데 말 할 거 없이 너무 맛있었구요^^ 갈릭 맛은 갈릭소스가 뿌려져 있었고 슬라이스한 마늘 튀긴거가 같이 올려져 있었어요. 요것도 굿굿.  그래도 둘 중 오리지널이 더 맛있네요 ㅎㅎㅎ



이번 명절에는 가족들과 함께 지낼 수 있을까 걱정이 되지만 부디 조심해서 건강하게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엄마만 잠시 보고 올 예정) ㅎㅎ 이번 연휴 동안 대청소도 좀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날이 아직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1월  남은 시간 잘 마무리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