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라겐필요/족발/막국수/내피부를 부탁해~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2. 2. 6. 20:15

본문

얼마 전 티비를 보는데 콜라겐이 우리 몸에 정말 중요한 거더라구요~ 그래서 내 몸에 필요한 콜라겐을 위해 오늘 족발을 시켜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콜라겐이 부족하면...

1. 피부탄력 저하와 주름
2. 발뒤꿈치 각질
3. 손톱 발톱 갈라짐
4. 탈모
5. 관절 통증




현재 저에게 나타나는 증상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늦었지만 지금부터라도 신경 써서 콜라겐이 들어 있는 음식 챙겨 먹어야겠어요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