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띠라렉~디닥넥_거북목 교정_사용 후기(모델~루루)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12. 9. 20:43

본문


학생이나 직장인이나 모든 사회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거북목!!
저도 모르는 사이에 목이 많이 나와서 교정하려고 디닥넥 구매했습니다.
광고에 종종 나왔었는데 띠라렉이라고~ 근데 디닥넥 이네요 ㅎㅎㅎ

진짜 살까 말까 엄청 고민 고민했었는데요~ 회사에 부장님이 샀길래 한 번 착용해 보았는데 괜찮더라구요~ 왠지 교정도 될 것 같고 그래서 저도 큰맘 먹고 구매했답니다^^  가격이 생각했던 거보다 저렴하지 않아서 정말 많이 고민했어요~ 그래도 생일 쿠폰 덕에 할인 받고 쪼큼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요로케~  하루에 15분만 착용해야 된대요.
앞으로 나온 저의 목을 잘 잡아줘서 자세도 보기 좋게 바꼈으면 좋겠어요.ㅎ



디닥넥이랑 설명서랑 들어있구요~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보겠습니다.

각 부위의 명칭도 적혀 있고~ 세탁과 보관 방법도 적혀 있어요.
돌리는 부분이 이지클로저네요~

처음에 설명서도 안보고는  만지작거려봤더니 어떻게 풀어서 목에 거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역시 설명서를 먼저 읽어봐야 하는게  순서인 거 같아요.

스트랩링~  저 부분을 어떻게 빼는지 낑낑 거렸는데 살짝 앞으로 당겼다가 위로 드니까 열렸어요 ㅋㅋㅋ

스트랩링을 뺐다가 저 모양에 갖다 대면 자석 붙듯이 붙어요. 숑~^^

안쪽 부분은 다 스펀지로 되어 있어요.  목에 대면 푹신푹신해요^^

찍찍이로 탈부착도 가능해서 세탁도 할 수 있으니 좋은 거 같아요. 만약 세탁을 못한다면 냄새도 나고, 땀에 얼룩도 생길텐데...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ㅎㅎㅎ


디닥넥  착용 전

디닥넥을 착용할 모델 루루입니다^^ (곰인형 루루)
루루처럼 저도 자세가 구부정하고  목도 저렇게 나와 있어요. ㅠㅇㅠ
정말 보기에 안 좋네요~


디닥넥 착용 후

옆모습 자세가 굉장히 바르게 되어 보이네요^^
저도 컴할 때 사용해 봤는데 꾸준히 사용하면 목을 빼는 자세가 많이 교정이 될 것 같아요. TV 볼 때도 착용하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나도 모르게 TV가 잘 안 보여서인지 점점 목이 쭈욱~~ ㅋㅋㅋㅋ

이지클로저를 돌리면 스트랩이 안으로 쪼였다가 반대로 돌리면 헐렁하게 풀립니다. 처음에는 너무 쪼이니까 호흡도 잘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씩 조금씩 쪼여 가야 할 것 같아요. 매일 매일 사용해야 되는데 잘 못했네요. 목 때문인지 머리도 좀 어지럽고 했는데~ 이제부터라도 꾸준히 사용해서 바른 자세 만들어 보겠습니다. 모두 모두 건강합시다!







http://naver.me/5KdaDNxn

AIRLEAP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일상생활 속 간편하고 바르게, 디닥넥

link.naver.com


https://youtu.be/wVOBp-aOHb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