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생활건강)홈스타-세탁조클리너/사용후기[부끄(*ノ∀`*)]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11. 23. 09:30

본문


안녕하세요~^^ 세탁기 청소했어요~
빨래할 때마다 찌꺼기가 계속 묻어나와서 세탁망이 넣어서 빨래를 해었는데요. 점점 심해지는 거 같아서ㅠㅅㅠ 이번 참에 청소를 해주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홈스타 세탁조 클리너 입니다.

이거 말고 가루로 된 제품도 예전에 써봤는데요. 그게 효과를 못 봤어요. 검색을 해보니 액체로 된 제품을 사용하는 게 잘 된다고 해서 저도 요거 사버렸죠 ㅎㅎ



왠지 잘 될 것만 같은 기분이~


사용 방법은 일반 세탁기는 450ml 드럼 세탁기는 50ml.
저희가 쓰는 세탁기는 일반 세탁기라서 한통 다 넣었어요.
액체를 세탁기에 휘잉~돌려 뿌려주니까 락스 냄새가 납니다.

그래서 뚜껑 여는 부분이 락스통 여는 거랑 비슷한 거군요 ㅎㅎㅎ


통 세척 코스로 작동하라고 되어 있는데 저희 집 세탁기는 그 기능이 없어요~ 그래서 그냥 표준에 물 높이는( 고)로 하고 세탁은 6분으로 해서 돌려주었습니다.( 위에 나온 사진은 그 설정이 아니에요^^)

오마나!!!!! 이렇게나 더럽다니~ 예상한 일이지만 굉장한 찌꺼기가 나와서 놀랐죠. 빨래할 때 피죤을 사용하니까 냄새나는 거는 몰랐는데 찌꺼기는 계속해서 붙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냄새는 안나니깐 그냥 돌려주었죠. 지금 사는 자취방에서 3년 넘게 사용했으니.....



THE LOVE


이대로 1시간 반 정도 불리는 느낌으로 뒀습니다.
그리고 행굼 두 번 해줬어요. 락스 냄새가 많이 나서요.

세탁기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깨끗해졌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청소를 안했다면 계속 찌꺼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겠죠.

청소 후 다음 날 빨래를 돌려봤습니다.하지만 찌꺼기가 여전히 묻어나왔어요 ㅠㅠ 그리고 두 번째 빨래를 돌려봤습니다. 올~ 찌꺼기가 안 나와요!! 처음에 돌렸을 때는 아직 다 빠져나가지 못한 찌꺼기들이 붙어 나왔었나 봐요ㅎㅎㅎ

아직 세 번째 세탁은 하지 못했지만 왠지 찌꺼기가 안 나올 거 같아요.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아가를 키우시는 엄마들은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청소를 한다고 하던데.. 저는 찌꺼기 나올 때마다라도 한 번씩 해줘야겠어요. 오늘 굉장히 춥습니다. 어제 한파가 온다는 문자도 받았죠. 감기 조심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