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더나2차_접종완료/접종후기_나의 하루/몸살&속매스꺼움&모더나암🤣🤣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11. 1. 20:38

본문


안녕하세요^^ 드디어 모더나 2차 접종 맞았어요~
다시는 겪고 싶지 않은 2차 후기 간단하게 한 번 올려 볼게요 ㅎㅎ

2차 접종할 때에도 신분증을 꼭 챙겨가야 하구요~
이번에는 서식 사진 한 장 요로케 찍고 왔어요 ㅎㅎㅎ
작성하고 잠시 있다가 바로 부르시네요~ 오~~~
2차접종은 1차랑 마이 달라요 달라~~ 주사바늘 들어가는 동시에 굉장히 아프효~~ 그리고 1차 때보다 뭔가 더 심하게 아픔이 느껴졌어요.ㅠㅠ


1차 때는 약간의 어지러움만 있었는데 2차 때는 주사 맞는 동시에 너무 아파서 이 안내문도 굉장히 잘 살펴보았답니다. 주사 맞고 기다리는 동안에 마음속으로 얼마나 기도를 드렸는지 몰라요 ㅎㅎㅎ 잘 넘어갈 수 있게~




오전 10시 2차 접종완료
맞는순간 아프다...




15분 기다렸다가 귀가하라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ㅎㅎㅎ
2차는 아프니까 타이레놀도 바로 한 알 먹어줬어요.
1차 때 근육통이 있어서 한 알 먹었었는데 이번에도 저 약을 다 안 먹고 잘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얼굴에랑 몸에도 열감이 있고 그런데 열을 재보면 정상이에요. 너무 긴장했나 봐요 ㅎㅎㅎㅎ 왠지 모르게 가슴도 두근두근거리는 거 같은 ㅎㅎ






집에 와서 보니까 문자가 와 있네요. 백신 접종 완료!
처음에는 안 맞으려고 계속 버텼는데 이렇게 완료된 문자를 보니 뭔가 다 한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ㅋ


오전 11시 근육통 왔음.
등쪽에랑 팔과 다리.
두통은 없음.





1차 때는 굉장히 어지러웠었는데 이번에는 어지러움은 없었어요.
뭔가 온몸이 축 처지는 느낌이 드네요~ 아직까지는 약간의 근육통만 있고 견딜만합니다 ㅎㅎㅎ

주사 맞은 날 점심으로 어린이찜닭을 시켜 먹었어요. 왠지 자극적인 거 먹으면 안 좋을 거 같아서 어린이용으로 먹었답니다. 치즈도 추가 ㅋㅋㅋ



오후7시 이후..
속매스껍고 몸살이 왔음.




오후로 접어드니까 몸이 여기저기 쑤셔 옵니다. 드디어 말로만 듣던 모더나 몸살이 오고 있는 듯합니다. ㅠ.ㅠ 속도 울렁울렁거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견딜만 합니다. 몸이 기분 나쁘게 아파 와서 기분 전환할 겸 이디야에 가서 허니버터 브레드랑 고구마 라떼 사다 먹었어요 ㅎㅎ 휘핑크림 냠냠 ㅎ

정말 이 정도는 견딜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그날 밤 한숨도 못 잔 거 있죠 ㅠㅠ 몸이 으슬으슬하고 오한 느낌도 있고 무엇보다 근육통이 몸을 쿡쿡 바늘로 쑤신 듯한 느낌 때문에 잠을 못 잤어요. 다른 분들은 주사 맞고 낮에 6시간씩 잤다고 하던데~ 저는 낮잠도 안 잤는데 저녁에도 못 잤어요 ~~






다음 날
온몸이 무거움.
속 울렁거림&몸살기운 여전함.





다음날 아침에 겨우겨우 일어나서 직장을 다녀오고..
이제서야 조금 괜찮아진 것 같네요. 그래도 아직 속이 울렁거려요. 두통 아주 살짝~ 혹시 다른 분들도 속이 울렁거리셨나요? 이후 또 이상한 부작용이 나타나지는 않겠죠 ;;;;

정말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은 일입니다. 부스터샷도 맞는다던데 전 안 맞을 거에요. 현재 주사 맞은 부위에 모더나암도 올라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인터넷에서 본 부작용들이 다 저에게 온 거 같아요 ㅎㅎㅎ 빨리 몸이 회복되기 위해 열심히 먹고 푹 쉬어야겠어요~ 이제 위드 코로나도 시작되고 일상으로 돌아가겠죠^^ 그날을 기다리며~~~^^






#모더나 #2차접종 #부작용 #후기 #모더나암 #아프다 #속안좋음
#다시는겪고싶지않은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