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수한~ 청국장찌개(냉동식품)간편조리/쿠팡/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9. 26. 16:32

본문


아아 ㅇ ㅏ~~~ 9월이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9월 제가 젤루 좋아하는 달인뎅~ ㅎㅎㅎ
남은 9월도 즐겁게 보내야 겠어요^^


청국장찌개



그런 의미에서 ㅋㅋㅋ 오늘 청국장찌개를 먹었습니다.
청국장 완전 좋아하는데 밖에서 사먹으면 쫌 짜고 집에서 끓여 먹으려면 냄새나고~ 그리고 끓일 줄 모르고 ㅋㅋㅋ 요즘은 요똥들에게도 집에서 해먹을 수 있게 간편조리 식품이 잘 나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이거 한번에 다섯 개 구매해서 이미 두 번 해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어요.




조리법은 여러 가지로 다 가능하고요. 저는 냄비에 넣어서 끓여 먹었습니다.
혼자 먹으면 많고 둘이 먹으면 딱 적당한 양이에요.


그냥 끓여 먹어도 되지만 저는 두부를 한 모 넣어서 같이 끓여 먹었어요.


비주얼 괜찮죠. 맛도 괜찮아요. 많이 안 짜고 집에서 끓여 먹어도 냄새가 나긴 하지만 금방 빠져요 ㅎㅎ 요즘 건강을 위해 이것저것 신경 써서 먹으려고 하는데~ 잇님들도 몸에 좋은 청국장 한번 드셔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