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유편의점[CU]추억의 궁물즈 라볶이>솔직 후기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9. 13. 12:46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재난 지원금 받으셨죠? ㅎㅎ
저도 금요일에 받고 테스트 겸 편의점을 잠시 들렀답니다^^
당분간 편의점을 자주 자주 들릴 것 같은 느낌~☆
간단하게 뭘 사볼까 하다가 라볶이가 눈에 들어와서 먹어봤어요.
별 생각 없이 사버린 라볶이 솔직 후기 올려 볼게요^^


영양 정보는 어마마~~  칼로리가 장난 아니네요 ㅜ.ㅜ

조리 방법을 따라 한번 조리해 볼까요!^^

구성은 요렇게~ 라면사리와 후레이크 분말스프가 들어 있어요.

네모난 용기에 딱 맞게 들어가네요. 이제 저곳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됩니다.  물은 맨 아래에 표시된 선까지 부어주면 돼요.

왠지 먹어보지 않아도 알 거 같은 맛 ㅋㅋ  
뜨거운 물을 부어주고 전자렌지에 3분 정도 돌려줍니다.

그냥 일반 라면을 끓인 듯한 느낌이죠. 이걸 보니 편의점에서  종이 용기에 끓여 먹는 라면 먹어보고 싶어요. 아직 한 번도 안 먹어 봐서요 ㅎㅎ


솔직 후기



달달한 단짠의 느낌은 전혀 없고 매운 느낌이 강하네요.
칼로리도 높고 매운맛이 나니까 저는 솔직하게 별로였어요 ㅎㅎㅎㅎㅎㅎ
가격은 2000원인가 2400원인가 그랬던 거 같아요.
한 가지! 전자렌지에 조리를 해서 면은 쫄깃쫄깃한 쫄면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식감 빼고는 아주 아주 솔직하게 한 번  맛보기 용으로 끝내는 걸로~~~^ㅁ^  오늘 월요일 활기차게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