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월/토&일_완전 배부르게 먹방함/ ㅋㅋㅋ(한식&양식)배달의 민족👍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8. 15. 19:26

본문


안녕하세요^^ 비도 계속 내리고~ 어젠 엄청 더웠는데~ 오늘은 비오고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주말에 이어 휴일까지 배달 음식 먹방 했어요 ㅋ

토요일에 돼지갈비와 냉면으로 시작하여~^^

식후 간식은 비요뜨 ㅎㅎㅎ

찜닭으로 저녁 마무리~~~




일요일은 찹 스테이크와 짬뽕파스타로~~ ㅎㅎ

에휴~~ 배불러~~ 이틀동안 너무 많이 먹었나요 ㅋㅋ
지금 너무 배불러 뒹구르르~~ 굴러 다니고 있어요^^
이틀 동안 이케 많이 먹어두 10만원도 안나왔네요 ㅎㅎ
내일까지 대체휴무라 넘 좋으네요~ 님들도 휴일 잘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