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영혼 문제]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일!!!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7. 7. 21:38

본문

 

pixabay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절대 피해 갈 수 없는 일! 그것은 누구든지 태어나면 반드시 죽는다 것이다. 이뿐 아니라 또 피해 갈 수 없는 것이 있다. 그것은 이 땅에서 죽으면 끝이 아니라, 모든 영혼들이 하나님 앞에서 심판을 받는 것이다. 하나님 앞에서 심판을 받게 되면 그 후에는 어떻게 될까? 오늘 이 시간 이러한 영혼 문제에 대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자.

 

 

 

심판에 대한 말씀

성경 곳곳에서는 하나님께서 인류를 심판하시는 내용들이 기록되어 있다. 과거 이스라엘 백성들도 악함에 빠져 있을 때 그들을 여러 차례 심판하셨다. 우리가 사는 마지막 시대에도 하나님께서는 심판에 대한 경고의 말씀을 주셨다. 

 

 

환난 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데살로니가후서 1장 7절~9절

 

 

 

하나님께서는 심판에 대한 말씀도 주셨지만 그 심판이 있기 전에 우리가 어떻게 해야 그 심판에서 좋은 결과로 판정받을 수 있는지 그 방법도 알려주셨다. 우리는 이 땅에서 그냥 먹고 마시며 막연하게 살아갈 것이 아니라, 장차 우리 영혼을 위한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https://youtu.be/0K2vM8HsXFw


 

 

하늘의 죄인들

사람들은 한 번쯤은 "왜 이 땅에 태어나서 살아가며 죽으면 어디로 가는 것일까" 하는 생각을 한다. 이러한 궁금증은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영혼 문제를 연구해 보면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성경은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원래는 하나님과 함께 살아가던 하늘의 천사였음을 알려주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하나님께 죄를 지어 그 벌로 이 땅에 쫓겨내려와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그 죄의 대가로 사망을 당하게 되는 것이다.

 

무릇 율법 없이 범죄 한 자는 또한 율법 없이 망하고 무릇 율법이 있고
범죄 한 자는 율법으로 말미암아 심판을 받으리라

 로마서 2장 12절

 

 

하나님이 범죄 한 천사들을 용서치 아니하시고
지옥에 던져 어두운 구덩이에 두어 심판 때까지 지키게 하셨으며

베드로후서 2장 4절

 

위에 말씀처럼 우리는 당장에 지옥에 던져질 존재들이었지만 이 땅에 살아가고 있다. 하나님께서 다시 회개할 기회를 주신 것이다. 그리고 회개할 수 있는 방법과 지옥이 아닌 하나님 계신 곳[천국]으로 돌아가는 길을 알려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직접 사람 되어 오셨다. 이제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 주신 말씀에 귀 기울여 그 말씀대로 천국으로 갈 회개의 시간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새 언약은 우리가 사는 법

우리는 하늘에서 어떤 죄를 지었는지 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우리의 죄의 대가가 사망이라는 것을 봤을 때 엄청난 죄를 지었음이 분명하다. 이렇게 큰 죄를 지었지만 단번에 심판하지 않으시고 그 죄를 용서받을 회개의 기회를 주셨으니 하나님의 사랑이 어찌 크지 않다 말할 수 있을까! 

 

죄는 우리가 지었지만 우리 죄 때문에 하나님께서 죄인들만 사는 이 땅에 오셨다. 그냥 내버려 둬도 할 말 없는 우리들 이기에 죄송한 마음으로 무조건 하나님 말씀대로 따라야 하는 것이 맞지 않겠는가! 하나님께서 우리를 살리시기 위해 세우신 사는 법을 이제는 깨닫고 지키는 자가 되자.

 

 

하나님께서 우리 위해 세우신 사는 법은 새 언약이다. 새 언약은 예수님의 살과 피로 표상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세워주셨다. 그리고 이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는 죄 사함의 은혜와 영생의 축복을 약속해 주셨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인류가 죄 사함을 받고 사망에서 영생으로 옮겨주시기 위해 너무도 쉽게 죄를 용서받는 방법을 알려 주셨다. 우리는 하나님 말씀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이제 죄에서 해방되어 사망을 면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새 언약을 초림 3년 재림 37년 동안 전파해 주셨지만 사람들은 조롱하고 멸시하며 새 언약을 무시하고 있다. 이러한 자들에게는 심판이 있을 텐데 우리는 그들과 같은 어리섞은 자들이 되지 말자!! 하나님께서 지옥의 형벌 받을 우리들을 건져내 주셨으니 회개하는 마음으로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는 법인 새 언약 유월절을 더 소중히 여기며 지키는 우리가 되아야 하겠다.

 

 

https://youtu.be/bIqxVDH1NiI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