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상홍 하나님&어머니하나님 주신 음성:메시지(message)!!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6. 14. 11:19

본문

하나님을 믿는다면 당연히 하나님 말씀에 귀 기울이고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믿고 따라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 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과 새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안상홍님 말씀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따르고 있습니다. 성령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주신 하나님의 메시지! 과연 무엇일까요?

 

 

https://youtu.be/kmiSiu17SRY

 

https://youtu.be/mI-GCSnfPRQ

 


 

 

 

성령과 신부 :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잘 아시다시피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성자 시대가 아닌 성령 시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대를 [성부 시대, 성자 시대, 성령 시대] 세 시대로 구분하셨습니다. 성부 시대에는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역사하셨고, 성자 시대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역사하셨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 시대에는 안상홍이라는 이름으로 역사하고 계십니다. 또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성령 시대에는 안상홍님 홀로 역사하는 것이 아니라 "어린 양의 아내가 예비되었다"는 예언에 따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함께 역사하시는 시대입니다. 

 

성령 시대에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닌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 누구든지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로 "오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부르시는 목적은 우리들에게 값 없이 생명수를 주셔서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기 위함입니다. 영원한 천국은 사망이 없는 장소로 언제가 죽을 존재들은 결코 갈 수 없는 곳입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지 않고서는 결코 갈 수 없습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안상홍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지금도

하지만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지금도 "예수님의 이름을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걸로 잘못 오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령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천사들을 대신 하지 아니하시고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새 언약 진리를 전하시며 한 자녀 한 자녀 찾기 위해 문을 두드리셨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하나님의 자녀들을 찾고 계십니다.

 

우리의 구원은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믿어왔다 하더라도 시대를 분별치 못하고 구원자를 제대로 알지 못한다면 아무리 열심히 믿어도 "믿음이 있다" 자부하더라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지금은 성령 안상홍님의 이름을 알고 신부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들에게 구원을 허락해 주고 계십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오셔서 새 언약 진리로 이 땅에 세워주신 구원의 장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새 언약 진리로 인류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셨던 것처럼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새 언약을 다시 세워 주셔서 모든 인류에게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성령 시대에 구원을 베푸시는 곳은 안상홍님께서 세워 주시고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그러므로 구원을 원한다면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 주시는 귀한 생명의 말씀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ง˙∇˙)ว   ٩(ˊᗜˋ*)و 

 

 

 

 

https://youtu.be/2Kg0UT_6nMM

 

 

https://youtu.be/ZNDQLKbe4x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