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천국 혼인 잔치]에 초대하시는 성령과 #신부#come ~"오라 초대장"받으셨나요?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6. 23. 21:47

본문

 

출처 : unsplash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이 증거 하는 성령과 신부로 등장하신 안상홍 하나님과 새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마지막 때에 등장하셔서 모든 인류에게 천국 혼인 잔치에 오라고 보내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초대장을 받으셨나요? 그 초대장을 받기 위해 오라 부르시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에 대해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천국은 마치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출처 : unsplash

 

 

● 천국 혼인 잔치

신약 성경에는 천국에 대한 여러 비유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가운데 마태복음에서는 천국을 혼인 잔치로 비유해주신 말씀이 있습니다. 혼인이란 무척 경사스러운 일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경사스러운 혼인 잔치를 통해 비유해 주셨습니다. 

먼저 혼인이 이루어 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요소들이 있습니다. 신랑과 신부 그리고 하객들이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혼인 잔치의 비유에서는 신랑인 아들과 하객으로 비유된 청한 사람들은 등장을 하지만 혼인 잔치에 반드시 있어야 하는 신부에 대해서는 언급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다 아시는 하나님께서 혼인 잔치에 신부가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당연히 아심에도 이 비유의 말씀에서는 신부가 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초림 때에는 신부가 등장하지 않는 것일까요?

 

 

 

 

● 마지막에 등장하는 신부

혼인 잔치에 주인공이라 볼 수 있는 신부! 신부는 언제 등장하나요? 모두의 관심을 받는 신부는 마지막에 등장합니다. 천국 혼인 잔치에서도 주인공이신 신부는 바로 마지막 때에 등장하기로 성경은 예언한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잘 아시다시피 마지막 때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마지막 때 에 어린양이신 예수님과 함께 누가 등장하고 있습니까? 어린양의 아내가 예비되었다 하셨습니다. 모두가 기다리고 궁금해하던 혼인 잔치의 주인공인 "신부가 예비"되었다는 뜻입니다. 요한계시록에서 주신 혼인 잔치 비유에서는 신랑이신 어린양과 신부이신 그 아내 그리고 하객인 청함을 입은 자들이 모두 등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에 나오는 어린양은 초림 예수님이 아닌 재림 예수님입니다. 왜냐하면 초림 때는 아내가 예비되지 않았고 예수님 홀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출처 : unsplash

 

 

 

● 초대받은 성도들

위에 내용처럼 마지막 때에 어린양되신 재림 예수님의 혼인 잔치가 이루어짐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다"라고 하셨는데 이 말씀은 천국 혼인 잔치에 초대받은 성도들에게만 허락되는 특별한 복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땅에서도 혼인 잔치에 아무나 초대받는 것이 아니라 신랑과 신부의 지인들이나 아는 사람들이 초대됩니다. 마찬가지로 천국 혼인 잔치에 초대를 받은 자들은 혼인 잔치의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가  누구인지 아는 자들입니다. 그리고 그 큰 기쁨에 함께 참여하게 됩니다. 그래서 성경에서도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한 자들이 복이 있다 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청함을 입은 자들 즉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성도들에게는 어떠한 축복이 주어지는 것일까요?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이 있도다

 

 

 

● 성령과 신부를 알자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그냥 믿음이 있고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면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성경에서는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어떻게 천국에 들어가는지 그 루트를 정확하게 알려주고 기록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세상 교회와 다르게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다수가 믿지 않지만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있는지 왜 그런지 그 내용을 연구하고 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6천 년의 구속 사업을 계획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마지막 시대로 성령 시대입니다. 성령 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재림하시는 때인데 재림 때 에는 홀로 오지 않으시고 신부 되시는 아내와 함께 등장할 것을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에 기록된 성령과 신부는 마지막 때 등장하시는 재림 예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혹자들은 신부가 천주교 사제라고  착각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 구절을 영어 성경에서는 정확하게 "Holy Spirit and Bride" 신랑과 신부 할 때 말하는 그 신부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성령과 신부가 무엇을 주신다 하셨습니까? 생명수 즉, 영생입니다. 영생은 오직 하나님만이 피조물인 우리들에게 주실 수 있는 축복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틀림없는 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과연 누구인지 한 말씀 더 살펴보겠습니다. 

천사가 요한에게 "신부를 보여주겠다"하고 무엇을 보여주었습니까?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입니다. 성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그럼 예루살렘 성이 재림 예수님의 신부라는 뜻일까요? 아닙니다. 그럼 하늘에서 내려온 예루살렘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장 26절

 

사도 바울이 있을 성자 시대에는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께서 하늘에 계셨습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 한 것입니다. 그 어머니께서 마지막 때에는 하늘에서 내려오신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 예언을 따라 하늘에 계셨던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 때 인 우리 시대에 등장하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인류에게 "오라" 부르시며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하라고 초대장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그리고 천국 혼인 잔치의 마지막 주인공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부르심에 초대된 자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 시대 우리의 구원은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 되시는 재림 예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고 영접한 자들에게 허락되는 축복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어머니 하나님을 믿기 때문 아니라 성경이 예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모든 가르침을 온전히 알고 따르는 곳은 정통교회라 말하는 천주교도 아니고 오늘날 개신 교회도 아닌 오직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오라 초대장]을 보내고 계시니 그 초대장을 받으셨다면 이제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모두들 축복의 잔치에 청함을 입어 하나님 베푸시는 큰 기쁨과 즐거움에 참여하는 잇님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https://youtu.be/4Zj4hybesnU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