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진리/과학이 증거하는 성경 믿어야할까?(feat:지구)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5. 27. 22:03

본문

출처:unsplash

 

안녕하세요^^ 요즘 기온차가 커서 목이 간질간질~ 다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잇님들은 과학을 얼마나 신뢰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과학으로 증명된 것들은 믿고 싶지 않아도 보이는 결과가 너무도 확실해서 믿을 수밖에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요즘은 과학이 더 발달하여 정말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부분까지도 알게 되니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또 앞으로 어떤 것들이 발견되어 질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모든 분들이 좋아하는 과학적인 부분을 통해서 성경이 사실이라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 과학이 증거하는 성경 : 지구

성경 하면 단지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만 보는 책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성경에는 우주의 법칙과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과학을 연구하는 사람들도 성경을 많이들 본다고 합니다. 이렇듯 성경에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만드신 만물에 대해서도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별에 대해서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과학이 발달한 것은 불과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과학이 발달하기 이전부터 이미 성경에는 지구가 어떻게 존재하고 있는지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지구가 우주 공간에 떠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가 다 아는 상식입니다. 사람의 과학이 지구에 대한 내용을 발견한 때는 17세기 뉴턴의 만유인력의 법칙으로 발견되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과학이 발달하기 3,500년 전부터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3,500년 전이라 한다면 어느 시대를 말하는지 감이 잘 안 올 수도 있는데요. 쉽게 말하면 청동기 시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당시 사람들의 지식으로는 성경에 기록된 지구에 대한 내용을 이해할 수 없던 시대였습니다. 그들은 지구가 거북이 등에 올라가 있을 것이라던지, 하늘의 여신들이 지구를 에워싸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들을 했습니다. 우리도 과학으로 증명되지 않았다면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여러 방면으로 상상을 했었겠죠. 

 

 

성경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기록뿐 아니라 지구의 구조에 대해서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초등 과학시간에 배웠던 내용으로 기억하는데요. 사람들이 밟고 있는 지구의 지면은 식물을 내고 있지만 그 속에는 뜨거운 불이 있다는 것 잘 알고 계시죠. 내핵의 온도는 5500˚c 이상이라고 하는데 전혀 그 뜨거움을 느끼지 못하고 있으니 참 신기합니다. 이러한 사실도 과학이 발달하기 3,500년 전 성경 욥기서에 기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지면은 식물을 내나 지하는 불로 뒤집는 것 같고

 

 

당시 사람들의 지식이나 생각으로는 절대 알 수 없는 지구에 대한 내용들! 이러한 내용들이 어떻게 성경에 기록되어 있을까요? 이는 성경의 모든 기록들이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무언가를 만들었다면 그것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만든 이 아니겠습니까! 마찬가지로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만드신 분이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지구에 대해 가장 잘 아시고 그 내용을 성경에 기록해 두셨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사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 성경이 증거하는 천국

오늘은 지구에 대해서만 아주 간단하게 살펴보았지만 이 외에도 성경이 사실이며 성경의 모든 기록들이 다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든 사람들이 소망하는 영원한 행복만이 존재하는 천국도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면 천국이 있다는 것! 사실이지 않을까요? 성경은 장차 돌아갈 영원한 천국이 있음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영원한 천국새 하늘과 새 땅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곳은 다시는 사망도 없고 고통도 없고 눈물도 없고 아픔도 없는 곳이라 하셨습니다. 즉 영원한 행복과 즐거움만 존재하는 곳이 천국이죠. 그래서 사람들도 천국이 있음을 믿고 싶어하고 그곳에 가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천국은 상상 속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있다면 당연히 무조건 가야죠. 사실을 기록한 성경에 천국이 있음을 기록하고 있으니 분명 존재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천국을 소망하며 돌아가기를 소망하는 자들을 위해 천국을 예비하신다 하셨습니다. 그럼 이제 영원한 천국이 존재한다면 돌아가는 방법도 알아야 되겠죠. 그저 믿기만 한다고 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진정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성경에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하면 됩니다. 지구를 창조하시고 영원한 천국을 예비하신 하나님을 먼저는 알아야 하며 그 하나님께서 가르침 주신 지시대로 한다면 반드시 갈 수 있습니다. 사망과 고통과 아픔이 없는 영원한 천국에 모두 함께 돌아가길 바라며.. ㅃㅇ

 

https://youtu.be/iJaMJBma2Jo

 

https://youtu.be/0K2vM8HsXFw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