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 마음에 새깁니다♡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4. 7. 22:28

본문

 

 

 

 

가신자무[可信者無]라는 말처럼 세상에는 정말 믿을 사람이 없다는 말이 요즘 같은 시대에는 딱 맞는 말인 것 같은데요. 뉴스에서도 가까운 이웃이 끔찍한 일을 저질렀다는 소식도 자주 들리고 함께 사는 가족이 가족을 해하는 일도 정말 많은 것 같아 너무 안타까운데요. 세상이 돌아가는 소식을 뉴스를 통해서 듣지만 이런 안좋은 소식은 그만 나오고 좋은 소식만이 들려오기를 바래봅니다. 계속 안좋은 얘기만 늘어놓았는데요. 이제는 반대로 굿 뉴스! 좋은 소식을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말씀!!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령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에 모든 예언을 따라 오셔서 인류에게 구원의 소식을 알려주셨습니다. 여기서 구원이라는 말이 나와 상관이 없는 것이 아니냐며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구원입니다. 그래서 안상홍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이 땅에 한번도 아닌 두번이나 오실 수 밖에 없으셨던 것입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새 언약을 세워 주시고 새 언약 안에 거하는 자들을 하나님의 백성이라 칭하시며 구원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누구든지 내 것이라 한다면 귀하게 여기고 소중히 여기게 됩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하나님의 백성으로 여기시고 하나님의 것으로 여기셨습니다. 그리고 세상 끝날까지 함께 동행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소유가 즉,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것은 참으로 복되고 귀한 축복입니다. 그래서 시편 91편 7절 말씀에서는 "천인이 네 곁에서 만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한다" 라고 말씀을 주셨던 것입니다. 이러한 축복은 안상홍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축복입니다.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은 어떠한 재앙이 와도 보호해 주시며 도와주신다 하셨으니 상상만 해도 미소가 저절로 나는 것 같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이 말씀! 이 말씀만으로도 너무 든든하고 감사합니다 ♡

 

 


 

 

youtu.be/z7QwP4EJb9Y

 

 

youtu.be/IUe24lgdzV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