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 성령과 신부께 "오라"(feat.오순절)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4. 14. 11:47

본문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 성령과 신부께 "오라"

 

성경에는 [하나님 알기를 힘쓰라]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는 뜻입니다. 오늘날 대부분 기독교인들은 예수님 이름을 부르며 신앙을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서는 오늘날 우리 시대에는 예수님 이름이 아닌 예수님의 새 이름과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불러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새 이름 그리고 새 예루살렘이 이름을 요한계시록에서는 성령과 신부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2000년 전부터 지금까지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성령을 받을 수 있었다면 성경에도 기록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는 성자 시대가 아닌 성령 시대임을 알려주고 있고, 성령 시대에는 예수님의 새 이름의 주인공 바로 성령과 신부를 통해서 성령(생명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금까지는 예수님의 이름을 믿어왔지만 그렇다고 해서 막연하게 그냥 믿을 것이 아니라 우리 시대에 오신 하나님에 대해서 알기를 힘써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절기를 지키는 곳으로  잘 알려진 교회입니다. 모든 교회가 절기를 지킨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그리고 다가오는 오순절 절기가 있습니다.  오순절은 하나님께서 성령을 부어 주시는 날입니다.

 

 

 오순절은 부활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이라 하여 오순절이라 부릅니다. 구약 시대에는 모세가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시는 십계명을 받으러 올라간 날입니다. 하나님께선 이스라엘 백성들과 함께 동행해 주시려고 십계명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그러나 십계명을 받아 내려오던 모세는 십계명 돌판을 깨뜨려 버렸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금송아지 우상숭배를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주시는 성령 축복은 우상 숭배하는 자들에게는 허락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 우리 시대에도 하나님께 성령을 간절히 간구한다 하여도 우상 숭배를 하는 곳에서는 결코 하나님께서 성령을 허락하시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십자가 숭배, 마리아 숭배와 같은 우상 숭배를 하는 곳에는 절대 하나님께서 성령을 부어 주시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 주시는 성령을 받으려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그리고 우상 숭배하지 않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허락해 주심을 믿습니다.

 

youtu.be/PMKv_AFUb5Y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 _성품변화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을 받은 자로서 우리의 내면의 모습도 변화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하나님 주시는 성령을 받아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므로 놀라운 회개의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복음에 동참하기 위해 나 자신이 먼저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성경에도 아무리 은혜로운 말을 해도 또 복음을 전한다 하여도 사랑이 없으면 그저 울리는 꾕가리 소리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도 여러 상황들 속에서 마음밭을 아름답게 가꾸지 못하였는데요. 이번 오순절 절기를 맞이해서 지금부터 아름다운 성품으로 변화되기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간구하려 합니다.  너무 구할 것이 많아서 지금부터 간구해도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요. 저를 위해 그리고 아직 복음을 듣지 못한 많은 사람들을 위해 성령을 간구할 수 있는 오순절 절기를 허락해 주심에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합니다♡^^

 

 

 2000년 전 사도들도 오순절날 하나님께 성령을 간구하여 하루에 3000명 그리고 5000명의 사람들을 회개시키는 놀라운 역사를 펼쳤습니다. 이 시대에 우리들도 성령과 신부되시는 아버지 어머니께 성령을 받아야만 놀라운 역사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복음이 완성되면 영원한 천국에서 안식을 누릴 수 있으니 힘내서 아버지 어머니 알려주신 새 언약 부지런히 전하는 우리들이 됩시다!! 

 

watvmedia.org/ko/media/where-is-god

 

하나님은 어디에 계실까요?

하나님은 어디에 계실까요?하나님은 시온에서 우리와 함께하십니다.하나님 계신 시온에서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렇다면 시온은 어디일까요?

watvmedia.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