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OSCHINO] 쏘 리얼 칩& 시크 모스키노 오드뚜왈렛 30ml - 여성 향수~ 구매후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1. 16. 13:26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향수를 넘나 좋아해서~ㅎ

새해를 맞이하여 ㅋㅋ

향수 하나 구매했지 말입니다 ^^

 

 

 

 

모스키노 쏘 리얼 향수!

사실 이 향수는 학생들이 많이 쓰는것 같긴 한데 ㅋ

향이 너무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 봤어요^^

 

 

향수병 디자인이 너무 예쁘죠!! ^^


top note 

비터오렌지, 만다린, 라즈베리, 블랙커런트 셔벗

 

Middle note

핑크피오니, 자스민, 매그놀리아

 

Bace note

시더우드, 앰브록스, 오크모스


 

 

스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상큼한 향인데요~

솔직하게 예전 문방구에서 파는 3천원짜리 향수 ㅋㅋ

그런거랑 약간 비슷한것 같아요~ ^^

 

제가 무거운 향을 최근에 쓰다가 이향을 맞아보니

굉장히~ 가벼우면서 자스민향이 느껴지면서 막 그래요 ㅋ

 

 

 

 

향수 박스 밑에 보면 이렇게~ 한번 찍어 봤어요^^

 

 

모스키노 향수는 가격대도 별로 비싸지 않아서 넘 좋아요~

그래서 학생들이 쓰기에 딱 좋은듯 하네요~

저에겐 안 맞는 듯 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쓰고 있던 이 아이템!!

모스키노 라이트 클라우드가 더 좋은것 같아요^^

이 향은 좀더 부드럽고~ 로맨틱한 향이라고 할까요 ㅋ

 

암튼 모스키노 향수 넘나 좋아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