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치 머리~ 셀프 염색 [미쟝센] 새치전용 크림 타입 염색약 (짙은 갈색 4N)~ 굳!굳! 사용 후기입니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9. 13:25

본문

 

안녕하세요^^

희한하게 앞머리 쪽 한 부분에만 희끗희끗 올라온

새치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두달에 한번 정도 새치 염색을 하는데요^^

작년부터 미쟝센에서 나온 크림 타입의 염색약 

이거 사용 하고 있어요~ 

갠찮은 것 같아서 후기 한번 올려 볼려구요~~

 

 

 

 

 

 

 

늘 밝은 갈색으로 염색 하다가 요번엔

짙은 갈색으로 한번 해보았습니다.

요런건 인터넷으로 한번에 많이 쟁여 두고 써야 해요..

가끔 너무 잘먹은 달은 새치가 더 빨리 자라서~ ㅋㅋ

 

 

 

 

 

이렇게 보니 원래 염색 했던 밝은 갈색이랑

짙은 갈색 색 차이가 많이 나네요~~

 

 

 

안에 구성을 보시면 요렇게~

염색제랑 등등 ㅋㅋㅋ 들어 있구요~

저기 염색 후 머리 감을 때 쓰는 트리트먼트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사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염모제와 산화제를 통에 짜주고~

 

 

 

섞어 줍니다.

섞을 수록 색이 갈변하듯 변해요~

 

자~ 준비가 완료 되서 이제 발라 보겠습니다.

이거 크림 타입이라 일일이 빗에 약을 묻혀서

미용실에서 해주시는 것처럼 빗어가며 발라 줘야해요~

 

 

 

 

왼쪽은 염색전 이구요~ 새치가 엄청 자랐죵 ㅋㅋ

오른쪽은 염색 후 모습입니다^^

염색이 진짜 잘 됬어요~ 만족스럽~ 

 

 

아싸 ㅋ

 


늘 이제품 쓰는데 염색이 진짜 잘되는 것 같아요~

다행이 부분적으로 염색을 해서 이거 1통이면

전 충분해요~ 

혹 전체적으로 새치 염색을 하셔야 할 경우엔

1통으론 부족할 듯~~ ㅋㅋㅋ

 

간단한 후기 이상입니다^^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다용^^]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