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에게도 선물 같은 일 들이 다가온다면? 2019 [영화 선물] 다시 보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10. 12:25

본문

안녕하세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

뭔가 특별한 순간이 나에게 다가온다면

얼마나 설레고 좋을까요? ㅋ

 


2019년 10월에 개봉했던 영화 [선물]

이 영화는 안보신 분들은 거의 없으시죠! ^^

내용도 짧고~ 감동과 재미까지~

 

 

네이버 영화

이 영화 스토리간략하게 적어 보면요..

과거 50년 전에 살던 신하균님이 2019년 시대로 옵니다.

자신의 공장 건물로 오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만난 창업 준비생들~

 

이들과 함께 지내며 감동과 재미를 보여주죠~^^

다시 돌아갈 날만을 기다리며 하루하루 살아갑니다.

 

 

 

 

 

작년에 봤을 땐 몰랐는뎅 ㅎㅎㅎㅎ

유수빈님이 나오더군요^^ 반갑~ ㅋㅋ

※ 유수빈님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북한 군인으로 나오는 배우에요^^

 

 

네이버 영화

 

어려운 조건 속에서도 사람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카메라 같은걸 개발하고 연구하고 있었는데요~

도움 없이 스스로들 이루어 가야 하는 상황!

 

그래도 하고자 하는 학생들 모습이 너무

보기에 좋더군요 ㅋㅋㅋㅋ

 

(마지막엔 진짜 뭐지! 하면서 눈물이 쪼금 ㅋㅋ)

옥상에서 치맥을 먹으며 신하균님이 말하죠~

나중에 학생들에게 투자도 해주고~

작업실도 해주고~ 게임방도 해주고~

3D 프린터기도 해준다고~^^

 

그리고는 과거로 뿅~~~

 

와우~

 

 

 

마지막에 신하균님이 학생들에게 해주겠다

말한 것들이 다 이루어 지면서 영화는 the end~

 

 


이 영화를 보면서 느낀건 뭔가를 하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이 있다면 ~ 그리고 포기하지 않는다면

어떤 방법으로 라도 이루어 질수 있다는 생각이 ㅋㅋ

 

영화처럼 정말 선물과 같은 놀라운 일들이

내 주변에서도 일어나고 있지만 내가 느끼지 못하고

있지는 않을까요??? ㅋㅋㅋ

 

다시 봐도 재미있네요~^^

동화 같으면서도 실제 일어 났으면 하는 이야기~

[이만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