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삼(6년근)으로 면역력 키우자!! 정관장 - 다보록 - 홍삼톤 : 건강기능식품 ~ 홍삼 엑기스~ 맛있군 ㅋ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2. 15:31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주엔 따뜻해서 겨울이 끝난 줄 알았는데~

이번 주부터 다시 추워 진다죠~~~!!!

 

 

 

 

 

 

내몸은 내가 지켜야 하니 ㅋㅋㅋ

저는 가끔 홍삼으로 면역력 관리 들어갑니다요^^

 


 

 

정관장에서 나온 건강기능식품 - 홍삼인데요~

이렁거 비싸서 제 돈주고는 못 사먹고~

명절 마다 언니 회사에서 [명절 선물]로 들어와요^^

그래서 벌써 4번이나 받아서 내몸에 넣었답니당 ㅋ

 

 

 

 

정관장에서 나오는 시리즈 상품! 이 있는것 같은데~

그중에 요고 요고~ 다보록이 구성이 젤 개안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걸로 매일 받아와서 잘 먹고 있어요 ㅎ

 

큰 박스 3개는 엑기스 10봉씩 들어 있구요~

작은 박스 2개는 환으로 된거 10개정도 들어있는 듯~

 

 

 

 

 

 


 

와우~ 사진이 엄청 크게 나오넹 ㅎㅎㅎ

한통 꺼내서 한장 찍고 ㅎㅎㅎㅎ

 

 

 

안에 요런게 10봉 들어 있어요~~

포장이 넘 맘에 들어요~ 깔끔해 ㅋㅋㅋ

 

 

엑기스 양은 저정도로~ 반틈 들어 있는것 같아요.

하루 섭취량은 2포인데 전 그냥 1포씩 먹고 있어요.

 

 


1포당 50ml 

1포당 열량은 55kcal 


 

 

 

예전엔 야쿠르트에서 나온 발효홍삼 먹었었는데~

이것도 갠찮은 것 같아요~~

 

제가 몸이 좀 찬편이라 홍삼을 먹으면 몸이 따뜻해 진다하니

몸에 좋을거라 믿고 먹고 있습니다^^

 

 

 

 

 한파가 곧 올것 같아요~

이때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아프면 나만 손해 !!! ㅎㅎㅎ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