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니까 가능하죠~(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2. 8. 10:53

본문

 


pixabay

 

최근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현실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는 내용들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 시대에 사는 사람이 과거로 간다거나 보통 사람과 다르게 초능력을 갖고 있다거나 하는 등의 내용들이 여럿 보여지는 것 같은데요. 이러한 일들을 실제 사람에게는 일어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행하신다면 얼마든지 일어날 수 있는 내용입니다.

 

 

 

|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우리는 21세기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과거에 우리가 태어나기 전에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를 알려면 지나간 역사를 기록한 역사서를 통해서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기록이 진실인지 아닌지는 그 시대를 직접 살았던 사람이 아니고서는 정확하게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만약에  죽지 않고 영원히 사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면 우리가 모를 역사까지도 다 알 수가 있겠죠!!

 

사람들은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다고 말들을 합니다. 전지전능이란 사람이 할 수 없는 모든 일을 다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으로는 불가능한 일을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6,000년 동안 구속의 계획을 세우시고 6,000년 동안 하나님께서 직접 역사를 이루셨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6,000년 동안 살 수 있습니까? 없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6,000년이 아닌 영원토록 사시는 분이십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짧은 6,000년의 기간 동안 어떠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지금으로부터 약 3,500년 전  하나님께서는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가셨습니다. 그리고 당시 하나님을 믿었던 백성들은 오래도록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불렀습니다. 그렇다면 당시 백성들은 왜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불렀을까요?  그 이유는 3,500년 전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만  구원을 얻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요엘 2장 32절

누구든지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니 이는 나 여호와의 말대로 시온산과 예루살렘에서 피할 자가 있을 것임이요 남은 자 중에 나 여호와의 부름을 받을 자가 있을 것임이니라

 

 

 

 

 

| 지금은 안상홍님 이름으로

 

하나님께서는 3,500년 전에는 여호와라는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셨습니다. 하지만 그 이름을 계속해서 사용하지 않으셨습니다. 지금으로부터 2,000년 전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여호와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 을 사용하셨습니다. 

 

 

2,000년 당시 많은 유대인들은 여호와 하나님을 알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셨고 여호와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  "예수"라는 이름을 사용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겉보기에는 우리와 똑같이 평범한 한 사람의 모습이지만 근본은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3,500년 전 하늘에 계셨던 그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2,000년 전에는 이 지구별에 오셨던 것이죠. 

 

자 그럼 여기서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을 믿었던 유대인들! 그들 가운데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부르는 사람들이 구원을 받았을까요? 아님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이 구원을 받았을까요? 정답은 예수님의 이름을 믿고 부르는 자들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똑같은 하나님이신데 왜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만 구원을 받느냐며 생각할 수도 있겠는데요. 하지만 이것이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구원의 섭리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며 구원을 바라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2,000년 전 오셔서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에게 구원을 주시겠다고 말씀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또 다시 예수라는 이름이 아닌 다른 이름 이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나의 즉, 예수님의 새 이름과 새 예루살렘의 이름이 있다고. 그렇다면 지금은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자들이 아닌 예수님의 새 이름을 부르는 자들이 구원을 받을 수 있겠죠 :)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6,000년 기간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각 다른 이름을 사용하셨습니다. 그래서 간혹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은 여호와 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새 이름으로 오신 분이 다른 분이지 않느냐며 오해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태초부터 존재하셨고 지금도 존재하시며 영원토록 존재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니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오셨다가 가실 수 있고, 어느 시대에든지 몇번이든지 등장하실 수 있으십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루시는 섭리는 사람의 생각으로는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생각과 우리의 생각은 하늘과 땅의 차이 만큼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왜?! 라는 질문 을 던질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시는 모든 말씀에 아멘하며 순종으로 따라야겠습니다. 지금은  여호와의 이름으로도, 예수의 이름으로도 구원을 받지 못합니다. 우리 시대에는 새 이름 안상홍님과 함께 등장하시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받는 자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님에 대해 더 알아가시고 연구하셔서 확실한 구원에 설 수 있는 잇님들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youtu.be/I7Rd1RVaUP4

 

 

youtu.be/sE5LD8Mu6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