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과탄산소다 (산소계 표백제) - 냄비 탄 자국 없애기!! 제발~(사용 후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24. 11:31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휴일이라 맛나는 고구마 쪄먹느라~

그만~~~ 냄비를 태워 버렸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과탄산소다로 한번 제거 도전!

전 이거 엄청 자주 쓰는데요~

 

검색해보다가 보니 냄비 탄 자국도

이걸로 해결된다 길래 한번 해봤습니다^^

 

저거 용량도 엄청 많아서 일년 넘게 

사용 중이에요~~~ 

 

 

 

냄비가 심각하게 탔어요 ㅠㅠ

어제 분명 물을 넉넉히 넣고,

고구마 1개만 쪗었는뎅~~ 

(왜 탔는지 이해가 안됨 ㅋ.)

 

탄 자국 위에 과탄산소다를 뿌려주고~

 

 

전기포트에 물을 끓여서 부어 주었어요.

첨엔 하얀 물이 금새 시커멓게 ~

 

 

 

 

일단 1차 시도 했을때 요정도 

없어 졌어요^^

 

 

 

그래서 다시 2차 시도 도전!! ㅋㅋㅋ

 

 

완벽하게 없어지진 않았지만~~

정도도 정말 만족 스럽네요 ㅎㅎ

 

나머지 부분은 조금 수세미질 해보고

다시 해볼려구요~~^^

 


과탄산소다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젠 냄비 태워 먹어도 ㅎㅎㅎ

 

복구 방법을 알았으니~ 

맛나게 고구마 또 쪄먹을래요 ㅎㅎ

[이만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