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 돌아갈 영원한 고향은 어떤 곳일까? 그곳! 하나님의교회에서 가는 길을 알려드립니다 :)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12. 4. 09:59

본문

벌써 2020년도 다 끝나가네요 :) 이번 해는 겪어보지도 못한 일들도 많이 겪어보고 여러모로 힘든일들이 많이 겹쳤던 2020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 지나갔고~ 다가오는 새해 2021년에는 새로운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소망해 봅니다.☆

 

 

 

 

 

우리 돌아갈 영원한 본향

새해가 다가오면 새로운 마음으로 집 곳곳에 대청소도 하고 이사도 계획을 하게되는데요. 사실 저희도 이번에 이사를 계획하였지만 아무래도 좀더 곰곰히 생각을 해봐야 할 문제인 것 같아요. 이사를 하는 목적도 지금보다 더 나은 곳에서 살아가기 위함이기 때문인데요 :) 이처럼 이 땅에 살아가는 우리들도 이 땅이 전부가 아니라 더 나은, 더 좋은 갈 곳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성경은 이 땅에 삶이 끝이나면 돌아갈 본향이 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돌아갈 본향이 있는지 없는지 생각도 해보지 못하고서는 돌아갈 기회를 얻지 못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우리는 이 땅에서의 삶만이 다라고 생각해선 안되고 우리 영혼이 장차 돌아갈 본향이 있음을 성경을 통해서 반드시 연구해야만 합니다. 

 

 

장차 돌아갈 영원한 본향! 그곳은 사망도 애통도 아픔도 없는 영원한 천국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이 땅에서는 아무리 잘살아도 고통이 따르고 남들보다 못살더라도 괴롭습니다. 하지만 장차 돌아갈 영원한 본향인 천국에는 사망도 없고 고통도 없고 애통도 없고 아픔도 없다고 하셨으니 와우! 어떨지 상상조차 되지 않는 황홀한 장소인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우리 모두 영원한 행복만이 존재하는 본향에 꼭꼭꼭!!! 돌아가야 하겠죠!! 

 

 

 

 

본향에 돌아가려면

그래서 영혼에 대한 문제를 먼저 깨달은 사람들은 영혼의 창조자이신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을 그저 믿기만 한다고 해서 영원한 천국에 다 들어갈 수 있을까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분명하게 말씀 주셨습니다. 믿는다고 다 들어가는 천국이 아니라고요 :)

 

 

영원한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그곳의 주인되시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뜻이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려면 바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 스스로 하나님의 존재를 믿고 있다고 해서 하나님을 뜻을 행하고 있다고 착각하시면 안됩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을 성경을 통해서 자세히 알려 주셨습니다.

 

 

위에 나열된 3차 7개절기 그리고 일곱째 날 안식일 예배까지 혹시 지키고 계십니까? 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의 뜻을 행할 수 있도록 다 기록해 주셨고 이 절기를 통해서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이러한 새언약의 절기로써 사망도 아픔도 없는 영원한 천국에 갈 자격을 허락해 주고 계시니 우리 모두 하나님의 뜻을 행하여서 함께 영원한 천국인 하늘 본향에 갔으면 좋겠습니다 :) 

 

 

youtu.be/JqgAvker9FY

 

 

 

youtu.be/SVlkvpQdYFU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