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예루살렘 어머니의 소원 [계22:17] - 생명을 받으러 오라.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11. 8. 08:26

본문

 

 

 

 

 

| 어머니하나님

지금까지 하나님을 믿어 왔지만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태초부터 어머니하나님은 존재하셨고 지금도 우리와 함께 동행해 주고 계십니다 :) 만물이 증거하고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들어 보신적 있으세요?

 

픽사베이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오리들과 코끼리 뿐만아니라 이 땅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에는 반드시 어머니가 존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실 때 아버지(남자)와 어머니(여자)를 창조하시고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서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도록 정해두셨습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모든 생명체는 어머니로부터 생명을 얻게끔 되어있습니다.

 

 

 

 

 

 

| 어머니하나님의 소원

처음부터 종말까지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 자녀인 우리들을 그냥 내버려두면 아무도 천국에 돌아올 수 없기 때문에 아버지하나님도 어머니하나님도 이 땅에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하지만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을 자신이 누구인지도 알지 못한채 그저 눈에 보이는 이 땅에 것만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녀들인 우리들은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기억이 없지만 어머니께서는 한시도 우리들을 잊지않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이 돌아오기를 기다리시며 우리가 들을 수 있는 음성으로 지금도 우리를 어머니 품으로 돌아오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어머니께서 우리를 부르는 소리 들리시나요?

 

우리는 하늘의 기억을 잊어버려 우리 진짜 부모님이 누구신지 잊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반드시 기억해야할 우리의 진짜 부모님은 영원히 존재하신 우리의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라는 사실입니다. 저도 이 사실을 알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 지금 살아가는 이 땅은 잠시 지나가는 나그네의 삶이고 다시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회개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도 아버지 어머니께서 오셔서 다 알려주셨지요. 어머니께서 "오라"고 부르고 계시니 어서 어머니의 음성을 듣고 어머니 품으로 다 돌아와 영원한 생명을 받는 우리가 됩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