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 진리 -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의 원본!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8. 26. 10:03

본문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 한다면 성경 말씀이 곧 하나님 말씀이기 때문에 100% 믿고 신뢰합니다. 하지만 저마다 성경을 다르게 해석하기 때문에 성경을 왜곡시키고 마는데요. 하나님 말씀인 성경의 모든 내용들을 왜곡 시키지 않고 올바르게 알고 이해하려면 하나님의 가르침을 친히 받아야 합니다.

 

 

pasteve.com/different-and-wrong/

 

다름과 틀림 – ‘너와 나는 달라’, ‘너와 나는 틀려’ 무엇이 맞을까?!

다름과 틀림 – ‘너와 나는 달라’, ‘너와 나는 틀려’ 무엇이 맞을까?! │다름과 틀림, 영어로는 ‘different’와 ‘wrong’으로 표기한다. 일상생활 중에 자주 접할 수 있는 잘못된 언어습관 중 �

pasteve.com

 

 

 

 

 

#우리의 형상을 따라

성경 창세기에 보시면 하나님께서 태초에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여섯째가 되는 날에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을 살짝 살펴볼께요 :)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세기 1:26]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여기서 "우리"라는 단어는 한명 이상을 말하는 일인칭 대명사 입니다. 이 말씀은 사람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한분이 아닌 한분 이상의 하나님이 계심을 이해해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은 어떻게 창조 되었을까요?

 

https://pixabay.com/

 

하나님의 형상을 그대로 창조된 사람은 남자와 여자로 창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지구별에 아무리 70억의 수많은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어도 종류는 딱 두종류~ 남자와 여자뿐이라는 사실~!! 이건 누구나 인정하는 부분이죠 :)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다는 것은 하나님의 형상을 그대로 본따서 창조되었다는 것인데요. 쉽게 말해 복사기에 원본을 복사하며 그대로 나오듯이, 원본인 하나님의 형상 그대로 만들어진 존재가 바로 남자와 여자인 우리들이란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는 것을 통해서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사실도 이해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불러 왔듯이,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하나님"도 계심을 기억해 주세요 :)

 

 

 

 

 

#우리가 성삼위 하나님이라고?

그런데 혹자들은 창세기에 나오는 "우리"라는 단어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아닌 성삼위 하나님 또는 천사들이라고 주장을 하는 자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지금까지 살펴본 위에 내용을 보더라도 이들의 주장이 거짓이라는 것을 잘 아시겠죠 :) 

 

 

저들의 주장대로 "우리"가 성삼위 하나님이라고 한다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만 창조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삼위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기 때문이죠.

 

먼저 위에 내용을 이해하려면 성삼위일체가 무엇인지부터 알아야 하는데요. 성삼위일체란 거룩한(성) 석(삼) 자리(위) 하나(일) 몸(체)를 써서 거룩한 세 분이 한몸, 한분 하나님이시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기 때문에 저들의 주장은 거짓인거죠.

 

https://pixabay.com/

 

그리고 "우리"가 천사들이라고 주장하는 자들도 있는데요. 이 또한 노노~ 창조의 능력을 가지신 분은 오직 하나님 밖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천사들도 우리와 똑같은 피조물에 불과한 것이죠. 따라서 사람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신 분은 오직 하나님 뿐이시기 때문에 이 주장 또한 말도 안되는 주장이죠 :)

 

 

 

 

 

 

#생명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 만물을 창조하시고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더라고 말씀 하셨는데요.(창1:10)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이 살기에 아주 적합한 조건으로 만들어진 지구별. 하지만 하나님께서 이 지구별을 창조해 주신 이유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사랑과 그의 뜻을 우리에게 알려 주시기 위함이었죠. 

 

https://pixabay.com/

 

엄마 등위에서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귀여운 코알라도, 넓은 들판을 뛰어 다니는 도, 넓고 깊은 바다 속을 헤엄쳐 다니는 예쁜 물고기도, 엄마 품에 꼭 안겨있는 귀여운 꼬마 펭귄도~ 이들에게는 모두 끝없는 사랑을 주시는 어머니가 함께 있습니다. 

 

 

만물 속에 어머니를 존재케 하신 하나님의 뜻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하늘 세계에도 우리에게 끝없이 사랑을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 는 사실을 알려주기 위함이란 것을요.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는 내용을 알려드리면 어머니하나님은 없다고 말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분명하게 우리에게 보여 주셨습니다. 만물을 통해서도 성경을 통해서도 어머니하나님은 반드시 계신다는 사실을요. 성경은 아버지하나님께서 먼저 이 땅에 오시고 그리고 마지막 성령 시대에는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오시기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 어머니하나님께서 오셨고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라고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아버지 어머니께로 나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어머니하나님을 만나고 영접했다면 당신은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임에 틀림없습니다  :)

 

 

 

 

pasteve.com/worship-of-mary/

 

마리아 숭배 - 고대신화 속 여신들을 흉내내는 마리아

마리아 숭배 사상은 고대 바벨론의 여신 세미라미스의 변형된 모습이라 할 수 있다. 마리아를 성모로 신격화하기 시작한 시기는, 4세기 초 콘스탄티누스 시대부터다. 여러 세기 동안 모자 숭배 �

pasteve.com

 

 

 

 

 

youtu.be/VndTFZzL9Mc

 

 

 

youtu.be/IwZP4lgliVc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