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 사람으로 오신 이유(4) 하나님만이 해야 할 일!!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8. 13. 09:15

본문

 

 

 

youtu.be/MHkX0S_lAZU

살짝 어려운 성경퀴즈~ 많이 어렵지 않아요^^ 한번 풀어볼까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배우들! 배우들은 자기마다 자기의 역할이 주어져 있는데요. 하지만 자신의 욕심으로 대본에서 지시하는 대로가 아닌 또는 자신의 역할이 아닌 다른 배우의 역할을 자신이 해버리게 된다면 그 영화를 제작하는 감독은 바로 "컷!!"를 외치고 NG가것입니다.

 

https://pixabay.com

 

 

 

 

#하나님과 원수 마귀

성경은 하나님께서 인류를 위해 어떤 일을 하실 것이며 또한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단 마귀는 어떤 일을 할 것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라지도 보이거늘 집 주인의 종들이 와서 말하되 주여 밭에 좋은 씨를 심지 아니하였나이까 그러면 가라지가 어디서 생겼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원수가 이렇게 하였구나 종들이 말하되 그러면 우리가 가서 이것을 뽑기를 원하시나이까 주인이 가로되 가만 두어라 가라지를 뽑다가 곡식까지 뽑을까 염려하노라 둘 다 추수 때까지 함께 자라게 두어라 추수 때에 내가 추숫군들에게 말하기를 가라지는 먼저 거두어 불사르게 단으로 묶고 곡식은 모아 내 곳간에 넣으라 하리라

[마태복음 13:24~30]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의 말씀을 살펴보시면 천국은 좋은 씨를 밭에 뿌린 어떤 사람과 같다라고 알려주셨고, 사람들이 잘 때에 원수가 와서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좋은 씨를 뿌린 어떤 사람은 누구에 대한 비유이며 가라지를 뿌린 원수는 누구에 대한 비유인지 해석에 예수님께서 해석해 주신 부분을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

 

이에 예수께서 무리를 떠나사 집에 들어가시니 제자들이 나아와 가로되 밭의 가라지의 비유를 우리에게 설명하여 주소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때는 세상 끝이요 추숫군은 천사들이니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것 같이 세상끝에도 그러하리라

[마태복음 13:36~40]

 

예수님께서 직접 해석해 주신 말씀을 보시면 좋은 씨를 뿌린 이는 인자요 즉 예수님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바로 마귀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 좋은 씨 천국 복음을 세상 가운데 뿌려 두었지만 예수님께서 운명하신 이후 *원수인 마귀가 세상 가운데 가라지 불법을 덧뿌렸다는 말씀입니다. 

 

 

 

 

 

 

#새언약은 누가 세워 주시는가?

성경의 예언은 참으로 놀랍고 오묘한 말씀인데요. 하나님께서 몇천년 전에 주신 말씀들을 미래에 다 이루시고 하나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은 한치에 오차도없이 다 이루심을 보면 진짜 하나님 주신 모든 말씀들은 정말 가벼이 소홀이 경홀이 여겨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다시금 머리속에 스쳐지나 갑니다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것이라

[예레미야 31:31~33]

 

하나님께서는 성부 시대에 이미 하나님께서 친히 새 언약을 세우실 것이라고 말씀주신 적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직접 친히 새 언약을 세우실 것이라 하셨으니 하나님 외에 그누구도 새 언약을 세울 수 없다는 의미인데요.

 

 

성자 시대에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신 하나님. 성자 하나님께서는 이천년 전에도 이스라엘 땅에 오셔서 친히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워 주셨습니다. 이처럼 새 언약은 하나님만이 세워 주실수 있는 하나님의 법입니다.

 

pasteve.com/holy-trinity/

 

성삼위일체 - 하나님의 교회의 교리이자 기독교의 핵심교리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교회의 교리이자 기독교의 핵심교리다. 성삼위일체 의미는 성부, 성자, 성령이 한 몸이라는 뜻이다. 즉 여호와 하나님, 예수님, 성령 하나님이 각각 개체가 아니라 한 분이

pasteve.com

 

 

 

 

 

#새 언약을 회복하신 안상홍님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고 저마다 새 언약을 지키고 있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성경에서 알려주시고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고 있는 곳은 이 지구상에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냐구요?

그 이유는 예수님 승천 이후 원수 마귀는 세상에 가라지인 불법을 덧뿌렸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기 전까지의 세상은 불법으로 가득한 상태에 놓여있게 됩니다. 불법만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다시 오셔서 새 언약을 회복해 주실 것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히9:28)

 

 

새 언약 유월절을 오직 하나님만이 세워 주실 수 있으며 하나님만이 회복해 주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아무도 찾아내지 못하고 지키지 못했던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교회를 세워 주신 안상홍님께서 다시 회복해 주셨습니다. 이 일 또한 오직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는 일입니다. (사25:6)

 

 

 

pasteve.com/second-advent-jesus-christ/

 

재림 예수님 이름 - 놀라운 사실, 하나님은 두 번 개명하셨다

재림 예수님 이름 - 하나님은 두 번 개명하셨다 │ 재림 예수님 이름, 이것이 있다고 하면 놀랄 사람이 많을 것이다. 대부분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이름이 ‘여호와’라고 생각한다. 그렇다. 그

pasteve.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