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라이트 차단 / 동글이안경 (로즈골드) - 11번가구매 / 사용 후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8. 7. 09:33

본문




안녕하세요^^ 너무 덥고~ 찝찝하고~ 몸도 자꾸 붓고~
자주 그러는 한여름 날씨네요~! 잇님들~ 건강관리 잘하세요^^

요번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


11번가


조금이라도 갠찮을 때 눈을좀 보호해 보려구요~
티비도 자주보고 ㅎㅎ 모니터랑 핸폰도 자주 하다보니 눈알에 자꾸 기스가 나네요 ㅠ.ㅠ

글고 눈앞에 벌레들이 왔다갔다 하는것처럼 막 그래요~



일단 온라인으로 구매했구요^^ 가격은 22,000원 정도해요.
좀 저렴하게 잘 산것 같아요~~

구성은 사진에처럼 ~ 근데 저 종이는 왜주는건지 ㅎㅎ



안경 컬러는 블랙도 있고~ 실버도 있고~ 전 로즈골드로~^^


11번가


사이즈는 저렇게 나와있는데~ 안경을 사본적이 없어서 그냥 중간 사이즈로 골랐는데요~ 음.... 담에 살때는 젤큰걸로 사야겠어요~~ ㅎㅎㅎ



안경알을 일반 안경이랑 비교해보니 살짝 색이 들어있네요~ 안경 받고 계속 써보니까 아직 적응은 안됬지만 그래도 눈은 좀 편해진 것 같아요 ^^




모델은 저희집에 3년 전에 온 루루~ ㅎㅎㅎㅎ
저도 얼글이 동그란형이라~ 안경쓰니 더 동글해 보여요 ㅎㅎ


눈이 조금은 편한것 같아서 일단은 만족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