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에서 가장 기쁜 것 중 하나!!! - [나의 이름을]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7. 18. 18:23

본문

-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되는 방법 -  

pasteve.com/baptism/

 

침례 – 죄 사함을 얻고 천국의 은혜 가운데로 나아가는 예식

침례, 죄 사함을 얻고 천국의 은혜 가운데로 나아가는 첫 걸음이다. 예수님께서는 천국에 들어가려면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야 한다고 말씀하셨다. 다시 태어나야 한다는 것은 어떤 의미이�

pasteve.com

 

 

 

 


이 땅에서의 삶만을 생각한다면 앞으로 어떻게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살아가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하지만 이 땅에서의 삶뿐만 아니라 하늘에 소망을 두고 살아가는 지금은 너무도 감사하고 행복하기만 합니다(^ㅡ^).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면서 날마다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한다면 어찌 그럴 수 있느냐고 믿을 수 없다고 하실 수도 있는 분들께 오늘 기쁜일 가운데 한가지를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https://unsplash.com/

 

 

칠십 인이 기뻐 돌아와 가로되 주여 주의 이름으로 귀신들도 우리에게 항복하더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사단이 하늘로서 번개같이 떨어지는 것을 내가 보았노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 너희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10:17~20]

 

위에 말씀에서 예수님께서는 귀신들이 항복하는 것보다 더 기뻐할 일이 우리의 이름이 하늘에 기록되는 것이 더 기쁜 일이라고 알려 주셨는데요. 하늘에 이름이 기록된다? 이 말씀은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다는 뜻입니다.

 

 

 

 

#생명책에 녹명된 자들의 축복

우리가 기뻐해야 할 일!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들에게는 어떠한 축복과 영광이 있을까요?

 

그 날에 여호와의 싹이 아름답고 영화로울 것이요 그 땅의 소산은 이스라엘의 피난한 자를 위하여 영화롭고 아름다울 것이며 시온에 남아 있는 자,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는 자 곧 예루살렘에 있어 생존한 자 중 녹명된 모든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니 이는 주께서 그 심판하는 영과 소명하는 영으로 시온의 딸들의 더러움을 씻으시며 예루살렘의 피를 그 중에서 청결케 사리 때가 됨이라
[이사야 4:2~4]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을 것이라 하셨는데요. 죄인된 우리가 거룩함을 얻는다는 것은 참으로 큰 축복입니다. 그래서 거룩함을 입은 자들은 곧 구원을 받는 자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날에 책에 기록된 모든 자가 구원을 얻을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생명책에 기록된 사람들이 마지막 날에 구원을 받는다는 말이죠. 그만큼 생명책에 기록되었다는 것은 참으로 큰 축복이며 기뻐할 일입니다. 이 축복 함께 받으시겠어요~~?  (^ㅡ^)

 

 

 

 

 

 

 

#생명책에 녹명되는 방법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우리 이름이 생명책에 기록될 수 있을까요?

 

이 땅에서도 사람이 태어나면 출생신고를 하고 호적에 이름을 올리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태어나면 하늘나라의 호적인 하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이 되는 것인데요. 이러한 하늘 생명책에 우리의 이름이 기록되기 위해서 반드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그런즉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은혜를 더하게 하려고 죄에 거하겠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죄에 대하여 죽은 우리가 어찌 그 가운데 더 살리요 무릇 그리스도 예수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우리는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 받은 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니라
[로마서 6:1~4]

 

 

우리가 침례를 받으면 새 생명으로 태어나게 됩니다. 즉 영적으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것이죠. 죄된 우리 영혼이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 지낸바 되고 그리스도께서 다시 새 생명으로 부활하심 같이 우리 영혼도 다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침례는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받는 것 입니다. 성부이신 여호와의 이름과 성자이신 예수님의 이름과 성령이신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받아야만 성경의 가르침대로 받는 새 언약의 침례입니다.

 

우리는 침례를 통해 새 생명으로 태어나서 우리의 이름을 하늘 생명책에 반드시 녹명해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거룩함을 덧입고 마지막날 구원을 받을 수 있으니까요~ 반대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은 짐승을 경배한다고(계13:8) 예언되어 있기 때문에 짐승이 아닌 하나님 안에 거하는 우리가 되어 함께 구원을 받는 모든 분들 되시길 바랍니다 :)

 

pasteve.com/baptism-first-present-of-god/

 

침례 - 하나님을 영접하는 동시에 반드시 행해야 할 예식

세례, 정확하게 말하자면 침례에 대해 많은 교회에서는 잘못 이해하고 있다. 침례는 하나님을 영접하는 동시에 반드시 행해야 할 예식이다. 그런데, 종교개혁 이후 믿음을 강조하다 보니 침례의

pasteve.com

 

 

 

 

youtu.be/JwZP0q5nQdw

 

youtu.be/aBdGsjXZP7o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