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리스 커피 (HOLLYS COFFEE) 고구마 라떼, 초코 케이크~ 내 스타일~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1. 27. 11:03

본문

안녕하세요^^

방학기간이라 요즘 카페마다 학생들이

평소 보다 이른시간에도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카페 자주 가지는 않고 가끔 들러요^^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ㅋㅋㅋ

오랜만에 언니랑 들렀습니다^^

 

 

 


전 카페를 가도 커피는 잘 안먹어요~^^

커피는 즐기지 않고 라떼와 디저트만 ㅋ

 

 

늘 먹는 고구마 라떼~ ♥

위에 아몬드 슬라이드 많다 ㅎㅎ

 

솔직히 겨울철엔 고구마 라떼 외엔 티 정도!

 커피를 안먹는 저에겐 먹을 만한게 요고뿐이에요~ㅎ

 

 

할리스에 파는 초코 케이크~ ♡

이거 이거 완전 맛있어요^^

가격은 6,500원 이구요~ 값 만큼 만족도 굳 !

 

 

 

언니두 같이 고구마 라떼~ ^-^

그리고 허니 바게트볼도 ㅋㅋㅋ

 

둘이서 너무 많이 먹었나요~ ㅎㅎ

오랜만에 달달한 베이커리와 라떼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