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븐일레븐 7-ELEVEN 채소가득 참치비빔밥 도시락~ 맛있네 ㅎ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0. 6. 3. 18:38

본문



집 앞에 세븐이 들어왔어요 ㅎㅎ 좀 멀리 하나 있긴한데~ 역시 조금이라도 멀면 가기 긔찮으~ ㅎㅎㅎㅎ

요즘 집밥만 거의 먹다가 뭐 산뜻한거 없나 해서~~
도시락 사먹었어영~~ 채소가득 참치비빔밥


참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비벼먹어도 맛있고~
넘나 맛있어요 ^^


생각보다 양도 넉넉한 것 같아요~ 야채도 마니 들었어요~ 맛있는 깻잎 ㅎㅎ 참치와 찰떡궁합인 ~~ 맛이 상상이 되시죠 ㅎㅎㅎㅎ


소스 뿌려주고 열심히 비벼 먹었습니다.
음~~~ 맛있어 맛있어요 ㅎㅎㅎㅎ 참치는 사랑입니다♡
요즘 편의점 넘나 좋아요~~ 없는게 없어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