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연의품격(자격)/ 조정석 모델 - 유기농 양배추즙 (지마켓) 위장병 고치자!!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5. 2. 09:50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관리 잘하고 계시나요? 전 요즘 위가 고장이 났는지 계속 소화도 안되고~ 변도 잘 안나오고 해서 양배추즙 한번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위에는 양배추만큼 좋은게 없다죠! 가끔 속이 안좋을 때 카베진도 챙겨먹는데 이번엔 꾸준하게 양배추즙 먹고 위장관리 들어가려 합니다^^

 

 

 

주문하고 좀 기다렸어요~ 4일정도 기다렸다가 받은것 같아요. 주문받고 바로 만드는강?! ㅎㅎㅎ 박스가 오~ 예쁘네요. 아주 튼튼한 박스에 손잡이도 있고 선물용으로 준비해도 되겠어요. 일단 포장은 맘에 드네요 ㅎㅎ 이건 온라인으로 어디서든 구매할 수 있어요. 전 지마켓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14,410원 주고 구매했어요.

 

유통기한은 2022년까지 아주 넉넉하네요~ 그래도 한달안에 다 먹을듯~ 일단 뭐 열량은 없네요. 양배추니까 ㅋㅋ

 

박스를 열어보면 요렇게... 1박스에 30포 들었어요.  예전에 즙같은거 주문해서 먹을 땐 즙이 다 누워있었는데.. 요건 다 서있어서 꺼내먹기 아주 편하겠어요. 음~~ 아주 맘에드네요^^

 

서비스로 레트비트즙도 1포 들어있네요. 비트도 여자한테 좋다던데~ 담에 기회되면 ㅋㅋㅋ

 

오늘부터 부지런히 챙겨 먹어야징~ 아~~ 근데 냄새가~~ 고약하네~~ 이걸 먹어야만 한다니~~~~ ㅠㅠㅠㅠ

건강을 위해 샀는데 먹기가 두렵네요~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양배추즙 비추입니다. 저도 약하긴 한데.. 참고 먹어보려구요..암튼 몸에 안좋은게 약이라 하니~ 먹고 건강해지면 그보다 좋은건 없겠어요^^ 님들도 건강 잘챙기시고~ 요즘 바람도 불었다고 또 엄청 더웠다가 하니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몽실이동생은 이만 물러갑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