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체 공학 버티컬 마우스-TG 삼보-TM137U 손목터널증후군 예방!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4. 24. 10:08

본문

 

안녕하세요^^ 다들 회사서도 집에서도 컴퓨터 자주 하시죠~!

오랜 시간 마우스를 잡고 있으면 손목이 너무 아파요~ ㅠ.ㅠ

다들 저와 같은 입장이시죠. ㅎㅎㅎㅎ

 

그래서 한번 사 보았습니다.

 


인체공학 버티컬 마우스인데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는 마우스래요.

그래서 마우스를 오랫동안 써야 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칼라는 검정색과 화이트 두 가지 칼라가 있고요~

사이즈 도 큰 사이즈도 있고 작은 사이즈도 있어요~

저는 작은 사이즈로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19,000원에 배송비 2,500원!!

여러 사이트를 다 뒤져보아도 배송비는 무료가 없더라구요 ㅠㅠ

암튼 큰맘먹고 주문!!! ㄷㄷㄷㄷ


 

 


무선도 있고 유선도 있습니다.


제가 산 건 작은 사이즈라서 제 손 안에 쏙 들어오네요.

참고로 전 손이 좀 큰 편이에요 ㅎㅎㅎ

아직 써보지는 않았지만 완전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