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바게뜨 빵s 잘먹겠습니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5. 15. 22:15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재난지원금 다들 받으셨나요?
지역에서 주는건 아직 못받았고 ㅠㅠ
이번 5.11 에 주는 지원금은 오늘 받았숨당~ㅎㅎㅎ
그래서 테스트겸 빵을 한번 사보았지요^^

에그타르트♡♡♡

소시지빵♡♡♡

베이컨 에그토스트까지~~ 아잉~ 좋아라 ㅋㅋㅋㅋ

파리바게뜨에서 빵을 구매했는데 포인트가 차감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암튼 힘든 시기있었지만 지나가고 있고~
요런 지원을 받으니 좋네요^^
잘~ 쓰겠습니다. 좋네요~~^^

모두들 내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