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화 영화)꼬마참새 리차드:아프리카원정대 ~ 올레티비 무료영화보기!! 👍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4. 22. 08:31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만화를 좋아해서 가끔 무료로 뭐 뜨면 보거든요 ㅎㅎ

이번에 올레티비에서 본 만화는 2017년에 개봉된 애니메이션~ 꼬마참새 리차드- 아프리카원정대 입니다.

주인공인 참새 리차드~ 리차드가 알에서 깨어나오기 전 부모님은 나쁜 동물에게 습격을 당합니다.

그래서 길 가던 황새 아줌마가 가엽게 여겨 리차드를 입양하죠. ㅎ

황새 아빠는 참새를 엄청 싫어하죠~

그래도 어린 참새라서 추운 겨울이 오기 전까지만 같이 있게 허락을 합니다.

황새는 추운 곳에서 살지 못하는 새 인가봐요~

그래서 추워지기 전 아프리카로 가야한다네요~

참새는 장시간 높이 날지 못해서 같이 갈수 없다고 하는데...

그래서 리차드가 자고 있을 때 황새가족은 떠나버려요~

황새 가족을 다시 만나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나게 되는 이야기에요^^

이 과정에서 올가와 키키를 만나는데...


올가 같은 친구~~~ 아 곁에있으면 든든한 친구죠. ㅎㅎ

 

 

 

+

여기서 황새 가족의 아기새 리차드의 형에게 위험이 닥치는데요~

리차드의 도움으로 무사히 위기에서 탈출하게 됩니다.

이 계기로 황새 아빠는 리차드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게 되요~♡

그리고 마지막에 함께 아프리카 호수가 있는 근처 아주 살기 좋은 곳으로 날아가요~~~^^

해피엔딩  *^ㅡ^*

이 만화는 교훈을 얻을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요.
주인공은 리차드를 통해선.... ㅎㅎㅎ

용기를 잃지 않고 누군가 자신을 미워 하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하는 노력과 담대함!!!

함께 만난 친구 올빼미 올가는.....

과거에 받은 상처가 너무 컸지만 잘 극복해 나갔고 또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도와줄 수 있는 용기와 재치와 눈치!! ㅋㅋ

스토리가 심심하지 않고 볼만해서 포스팅 올려 봐요^^

오늘 수요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걸치고 다녀야 겠어요~~

[몽실이동생은 물러갑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