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모든 것은 하나님 말씀 대로~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4. 30. 13:27

본문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모든 것은 하나님 말씀대로~

 

https://unsplash.com/

흔히들 여러 지식과 정보를 얻기 위해 책을 사서 보는데요. 책을 펴는 작가들도 자신이 연구해 온 여러 지식을 바탕으로 책을 펴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책의 내용을 믿고 바라보는 편인 것 같아요 :)

 

이와 같이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살펴보는 성경책[Bible] 성경 또한 오래 전 하나님을 직접적으로 만나고 영접했던 사도들의 기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오늘날 사람들도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이 계심과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신 역사들이 사실임을 믿을 수 있는거죠.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받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라.
[베드로후서 1장 21절]

 

 

https://pasteve.com/bible/

 

성경 - 우리들의 미래를 알 수 있게 하는 확실한 뉴스이자 앱

성경, 우리의 미래를 알 수 있게 하는 확실한 앱이라 할 수 있다. 만약 내일을 예보해주는 앱이 개발된다면 어떨까? 아마도 출시되는 동시에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당장 구매할 것이다. 그런데 놀랍게도 미래를 예보해주는 앱은 우리 가까이에 있다. 다름 아닌 성경 이다.

pasteve.com

 

 

 

 

하나님 말씀의 권능 

이라는게 정말 무서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말 한마디로 사람을 살릴 수도 있고 반대로 사람을 죽일 수도 있고 또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속담도 있잖아요. 그만큼 말이라는게 우리가 늘 사용하지만 가볍게 여길 것이 아니란 걸 다시금 생각해 보게 됩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가 어떠한 자세로 받아 들여야 하는지도 한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https://unsplash.com/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창세기 1장 1절~4절]

 

하나님께서는 천지와 만물을 창조 하셨을 때 어떻게 창조 하셨는지 다들 아시죠. 창세기 1장에 보시면  하나님이 가라사대 라고 하시며 하나님께서는 말씀으로만 모든 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이 만물이 하나님 말씀에 반응하여 하나님께서 빛이 있으라 말씀하시니 그대로 되었더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은 만물이 반응한다는 것은 만물도 하나님께 순종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하물며 피조물인 우리들도 결코 하나님의 말씀을 경홀히 여기거나 가벼이 여겨서는 절대 절대 안된다 는 사실 꼭 기억해야 합니다. 

 

 

https://unsplash.com/

 

예수께서 거기서 떠나 가실쌔 두 소경이 따라 오며 소리질러 가로되 다윗의 자손이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하더니 예수께서 집에 들어가시매 소경들이 나아오거늘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능히 이 일 할 줄을 믿느냐 대답하되 주여 그러하오이다 하니 이에 예수께서 저희 눈을 만지시며 가라사대 너희 믿음대로 되라 하신대
[마태복음 9장 27절~29절]

이천년 전 예수님께서 두 소경의 눈을 고쳐주신 기록에서도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 믿음대로 되라 하신 말씀을 주셨을 때 두 소경의 눈이 밝아져 보게된 역사가 있었습니다.  이처럼 하나님께서 주시는 모든 말씀들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역사가 있었고 또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들도 다 이루시는 권능이 있음을 위에 두 말씀들을 통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라

오늘날 마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주신 말씀은  우리를 살려주기 위해 주신 말씀 들인데요. 오직 우리의 생명을 위해 주신 말씀들 우리들은 반드시 그 주신 말씀을 믿고 순종함으로 행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행하는 하나님의 교회 에서 유일하게 지키고 있는 새 언약 유월절에 대한 의미들을 한번 살펴볼께요 :)

 

예수님께서는 이천년 전 열두 제자들과 함께 새 언약 유월절을 준비 시키시고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그리고 유월절의 포도주로 인류에게 죄사함을 주시겠다 말씀 하셨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우리는 어떻게 될까요?

#예수님의 말씀대로 유월절의 포도주로 우리는 죄사함을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예수님께서 [그렇다]고 말씀 주셨는데 만약 사람의 생각으로 그건[ 아니다]라고 말한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무시하는 것 과 같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말씀을 지키지 않고 무시한다면 하나님께서 과연 기뻐하실까요? 말도 안되는 질문을 했네요 :) 이 땅은 하늘에서 하나님 말씀을 거역하는 죄를 지은 천사들이 살아가는 영적 도피성입니다. 당장에 지옥의 형벌을 받아 영영한 고통을 받을 우리들이 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쌍히 여기셔서 다시금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회개의 기회를 주신 것이죠. 

그런 우리들에게 다시 회개하고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주신 말씀이 새 언약 유월절 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는 천국에 돌아갈 수 없다는 사실 을 계속해서 살펴 보도록 할께요.

 

유월절에 먹는 떡과 포도주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 자들에게는 그 속에 생명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내안에 즉 내 영혼이 생명을 가지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한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이 말씀 또한 예수님의 입에서 나온 말씀이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만이  그 속에 영원한 생명을 갖게 되는 것이죠.  

오늘날 유일하게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뿐인데요. 왜 세상을 지키지도 않고 무시하는 새 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을까요? 이 어마어마한 역사를 알게되면 정말 깜짝 놀라실 겁니다. 오늘 이 내용까지 알려드리기엔 너무 길어져 어려울 것 같고 다음에 꼭 함께 살펴보아요 :)

 

 

 

유월절을 무시한 자들의 결과

 

여호와께서 땅을 공허하게 하시며 황무하게 하시며 뒤집어 엎으시고 그 거민을 흩으시리니 ... 땅이 온전히 공허하게 되고 온전히 황무하게 되리라 여호와께서 이 말씀을 하셨느니라 땅이 슬퍼하고 쇠잔하며 세계가 쇠약하고 쇠잔하며 세상 백성 중에 높은 자가 쇠약하며 땅이 또한 그 거민 아래서 더럽게 되었으니 이는 그들이 율법을 범하며 율례를 어기며 영원한 언약을 파하였음이라.
[이사야 24장 1절~5절]

 

사람도 누군가가 자신의 말을 들어주지 않고 무시한다면 정말 화가나고 기분이 나빠져서 그 상대를 엄청 싫어하고 미워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희생하면서 까지 세워주신 생명의 유월절인데 지키라 명하심을 무시하고 순종하지 않는다면 정말 몇배나 더 슬퍼하시고 진노하실 겁니다. 천국은 사망이 없는곳(계21:4) 그곳에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 을 지켜야 합니다. 

 

 

 


https://youtu.be/hCVtwRZdyQ8

 

https://youtu.be/WdE74cL-dZ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