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 말씀을 지키는 자만 갈수 있는 곳!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0. 4. 15. 19:49

본문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과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의 차이점을 생각해 본다면 천국이 존재하고 천국에 대한 소망이 있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뜻대로 살고자 하는 것 같은데요. 여기서 하나님의 뜻대로 산다는 것!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https://unsplash.com/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뜻을 잘 알려면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남겨주신 성경 말씀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그리고 현재 나의 모습과 하나님의 말씀이 다르다면, 이제라도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고자 노력하고 바껴야 될 부분은 바꾸도록 힘 써야겠죠.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장 21절~23절]

 

성경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알려주고 있는데요. 반대로 하나님의 뜻을 행하지 않는 자들 즉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뜻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요 하나님의 백성들이 거하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 한다면 그 나라의 법이 무엇인지 또 그 나라의 왕이 누구신지 당연히 알고 있어야 되겠죠.

 

 

 

 

 

 

 

 

하나님의 뜻 - 새 언약 법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을 다스리기 위해 세우신 법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하나님께서 세우신 그 법을 알고 지키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법은 과연 무엇인지 살펴 볼께요.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예레미야 31장 31절~33절]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악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장 7절~20절]

 

 

 

 

하나님께서 세우시기를 원하시고 원하신 하나님의 법은 #새 언약입니다. 구약시대에 새 언약 세우시기를 원하셨고 신약시대에 와서 유월절 날에 새 언약을 세워 주셨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 유월절을 우리들이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다고 하셨습니다. (눅22:15)

 

 

하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던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 법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하나님의 법인 새 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백성이라 한다면 반드시 알고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맞다면요 :)

 

 

 

 

 

 

 

하나님의 뜻 - 어머니하나님

성경은 비밀 중에 비밀은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인데요. 성경은 아버지하나님도 계시지만 어머니하나님도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버지 하나님만 알고 믿었다면 이제부터는 어머니 하나님도 믿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야 합니다. 

 

 

 

이천년 전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아버지 하나님 홀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때가 되면 아버지하나님 홀로 오시지 않으시고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오시기로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어린 양이신 예수님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되었다고 예언하고 있는거죠.

 

https://unsplash.com/

 

 

아버지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셨듯이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육체로 오셔야 합니다. 성경은 하늘에 계신 예루살렘 되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으로 내려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계21:9) 그리고 이 땅에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께서 친히 알려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하나님의교회

이제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가운데서도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믿는 자들자신의 생각대로 믿는 자들로 구분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천국을 소망한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도 믿어야 하고,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새 언약의 법인 유월절 진리도 지키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오늘날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으며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이 지구상에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없습니다. 즉 장차 영원한 천국인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자격을 갖춘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여있는 장소가 하나님의 교회라는 말입죠 :) 

 

 

 

성경의 예언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이루어져 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대로 새 언약 법이 세워졌고 마지막 때가 되면 하늘에서 어머니하나님께서 내려오신다는 예언도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말일에 많은 민족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와 친히 진리의 가르침을 받을 것에 대한 예언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틀림없이 다 이루어진 성경에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만이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알려주고 있으니 천국을 소망한다면 하나님의 뜻인 새언약을 지키고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

 

 

 

 

 

 

 

 

https://youtu.be/4Zj4hybesnU

 

https://youtu.be/o58AqDCX4_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