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후변화에 닥쳐올 재앙을 대비하는 방법! [하나님의교회 성령 안상홍님_유월절]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11. 30. 11:17

본문

생명체가 유일하게 살아가는 유일한 별 지구, 하지만 작금의 지구는 기후변화로 인해 너무 힘들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9년에는 바다의 온도 변화로 호주에 엄청난 재앙(산불과 우박)이 생겨 났습니다. 그리고 해마다 기후변화로 인한 태풍은 더 잦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재앙들은 더 많이 생겨날 것을 많은 학자들도 추정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기후변화로 인한 재앙이 닥쳐온다면 더이상 피할 길도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 그렇다면 이러한 재앙에서 우리가 피할 수 있는 길은 정녕 없는 것일까요?

 

 

| 재앙에 기별과 구원의 기별

성경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실 영혼문제를 공부해 본다면 우리가 지금 지구에 살아가는 이유도 회개의 기회를 허락한 시간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회개는커녕 불법을 행하고 하나님 보시기에 악을 행하고 있어 과거에도 악한 세상을 하나님께서 홍수로 심판하신 적이 있습니다. 

 

 

당시 노아는 하나님의 뜻을 행한 사람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심판하실테니 노아에게는 방주를 준비하라 명하셨습니다. 노아는 적게는100년~140년에 걸쳐 엄청난 크기에 방주를 만들었습니다. 당시에는 조선기술도 없었을뿐더러 노아와 가족들만 방주를 만들어야 했기에 쉽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노아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방주를 완성시켰습니다. 그리고 노아와 그 가족들, 그리고 각종의 동물을 한쌍씩을 방주로 인도하여 모두 생명을 보존할 수 있었습니다. 노아 당시에 구원의 방법방주로 들어가는 것이었습니다.   

 

 

| 성령과 신부가 부르시는 이유

재앙은 갑작스레 오지만 늘 전조증상이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지금도 많은 과학자들과 기후 연구자들이 앞으로 예상치 못할 재앙이 다가올 것이라 경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 내용을 듣고 알고 있으면서도 안일함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다 재앙이 눈앞에 오면 속수무책 당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라도 우리 모두는 앞으로의 다가올 재앙을 대비해야만 합니다.

🔉 그렇다면 재앙의 시대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요?

 

 

지금 이 시대에 성령과 신부께서 인류에게 "오라" 부르고 계십니다. 와서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말씀주고 계십니다. 여기서 생명수는 영혼이 살 수 있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과거부터 지금까지도 재앙에서 피할 수 있는 하나님의 언약을 인류에게 전하고 계셨습니다. 하지만 각 시대마다 전해주어도 사람들은 듣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멸망을 당했습니다. 지금도 하나님 주시는 말씀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그들과 같은 결과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하나님께서 살 길을 알려주고 계실 때 그 음성에 순종하는 믿음을 가져야 겠습니다.

 

 

|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께서 인류를 재앙에서 피할 수 있도록 허락하시는 방법은 구체적으로 무엇일까요? 그것은 성경 곳곳에 기록된 하나님의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최초로 유월절을 모세시대에 제정하여 주시고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당시 큰 재앙(장자를 멸하는 재앙)에서 구원을 받았습니다.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이 담긴 하나님의 법입니다. 성경에서 재앙이 넘어가는 하나님의 법은 유월절뿐입니다. 오늘날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유월절은 AD 325년 폐지가 된 이후 아무도 지키지 못했습니다. 유월절이 폐지가 된 이후로 모든 기독교와 천주교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부활절에 성찬식을 행하는 불법을 행하고 있습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그곳에는 결코 구원이 없으며, 재앙에서 보호받을 수도 없습니다.

 

 

| 유월절을 회복하신 안상홍님

 

 

이러한 상태로 있다간 하나님의 백성들마저 구원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재림하셨습니다. 그리고 폐지되어 사람들 기억 속에서 사라진 하나님의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 주셨습니다.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가는 약속도 있지만, 죄 사함과 영생의 약속도 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성령과 신부로 오신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지금도 애타게 "오라"부르고 계십니다. 아직도 유월절을 지키지 못한 하나님의 백성들이 있기 때문에 유월절 지켜 영생 얻어 천국 가자고 부르고 계십니다.

 

 

지금까지는 세계에서 일어나는 재앙을 나는 당하지 않았으니 괜찮다 말할 수 있겠지만 앞으로 엄청난 재앙이 전 세계에 일어날 것을 여러 학자들은 경고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로 인한 재앙이 될 수도 있고, 전쟁과 전염병에 의한 재앙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는 우리 모두가 대비를 하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재앙에서 구원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약속이 담긴 새 언약 유월절을 꼭 지켜서 재앙에서 보호받고 하나님 약속하시는 영생 축복도 받아 모두가 재앙과 아픔과 고통이 없는 천국에도 가는 잇님들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https://youtu.be/HWHE-RS0mLs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