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ED다기능 알루미늄 합금 센서등/무드등/취침용 11번가(1+1)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9. 18. 09:31

본문


● USB 충전식
● 자석 부착식
● 간편 밝기 조정


안녕하세요 😄
가을이 되고 겨울이 다가오니 아침이 어두워요.
그래서 무드등의 필요성을 느껴~ 찾아보았는데요. ㅋ
11번가에 특가로 올라온 이 제품. 개당 1만원 정도하는데 지금 반값으로 1+1 에 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요.









설명서를 보니까
● 1단계 - 상시 점등
● 2단계 - 동작 감지 센서 모드
● 3단계 - 꺼짐

2단계는 뭔가했더니 한 번 깜박거리고 불이 꺼지는데
움직임이까 불이 들어오네요 오호 ㅎㅎㅎ


이건 충전식이라 넘 좋은거 같아요^^ 반대편에는 전원이구요.
10cm 사이즈라서 아담하고 귀여워요 ㅎㅎㅎ



위에는 방에 불켰을 때 밝기구요~
아래 사진은 방에 불끄고 켠 상태.
생각보다 마이 밝아요 ㅎㅎㅎ 눈 부셔요 ㅎㅎㅎㅎ

집에 아주 옛날 무드등이 있긴한데 그건 콘센트에 꼽아 사용하는 거라서 불 끄고 싶을 때마다 몸을 일으켜야 함. (TMI)
이건 손 닿는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어 아주 만족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