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케가르니 딥퍼퓸 섬유유연제 화이트머스크 🌺 향기 좋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10. 3. 15:19

본문



안녕하세요 ^^
아직 여름 인가요? 낮에 왜케 덥죠~~ 😅😅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네요~ 감기조심 하세요 ~


이번에 섬유유연제 바꿔봤습니다 ㅎㅎㅎ
제가 향기에 예민해서 ~ 빨래도 엄청 자주하고~
향수도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TMI

부케가르니 딥퍼퓸
섬유유연제 화이트머스크




빨래를 한 번 할때
얼마나 넣으라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향이 일단 찐해요~
그래서 전 저 뚜껑에 6번을 넣고 돌려 봤어요.
빨래를 널었더니 하루 종일 집안에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향이 나고 있어요.








쿠팡


화이트머스크 향이 많이들 좋아하시죠!!^^
향수로는 안 써봤는데 .. 향이 좋네요.
샤프란 쓰다가 이번에 좀 찐한 향 쓰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찾게 되었어요.


내용물은 마치 밀키스 같은 ㅎㅎㅎ
한 개에 7,900원인데
3개에는 15,900원이에요.


옆에 하늘색은 베이비 향이에요.
처음에 이거 쓰다가 너무 좋아서
다른 향도 사게 되었네요 ㅎㅎㅎ

일단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

조금 넣었는데 향이 찐하고~
향수 같은 느낌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앞으로 계속 이것만 쓸 거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