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ibigo)비비고 가자미구이~ 간편 생선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10. 26. 11:58

본문


요즘 생선을 너무 안 먹어서 쿠팡을 살펴보다가 생선구이 구매했어요^^  비비고는 다른 제품들도 자주 사 먹는데 생선까지 와우~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저렇게 3팩에 7000원~ 8000원 정도 한 거 같아요. 나쁘지 않죠^^

저 모서리 부분을 선까지만 열어서 전자렌지로 1분만 돌려주면 됩니다. 1분 조리에 생선을 먹을 수 있다니~









간단한 영양 정보 살펴보면 나트륨 좀 들었구요.. 콜레스테롤과 단백질이 들었네요 ㅎㅎ  칼로리는 68 칼로리로 아주 적어요^^ 고등어구이도 있고 갈치구이도 있던데 가자미 맛 알잖아요~
그래서 가자미로~^^

사이즈는 생각보다 작아요... 그래서 한 번에 3팩 다 돌려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어느 정도는 살이 있어서 좋았어요.
색감도 노릇하게 왠지 구운 거 같죠. 솔직하게 구운 거랑 맛이 조금 다르긴 하지만 집에서 구이를 못해먹는 자취생들에게는 딱인 거 같아요.  팩 비닐 부분을 열 때 좀 빡세긴 하지만 먹고 간편하게 버릴 수 있고 치울 것도 없고 너무 좋네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