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계포인트>>오케이캐시포인트로~ 좋아좋아 ㅎㅎㅎㅎ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2. 6. 23. 15:56

본문


안녕하세요 ^^ 잇님들도 포인트 적립하는 앱 사용하시죠?
제가 이마트 한번 갔다가 그날 다운받은 신세계포인트 앱!



사실 이마트는 일년에 한두번 가니까~
여기서 적립한 포인트를 어떻게하지? 하다가~~
검색해보니까~~ 오캐이캐시 포인트로 전환 가능!!!







그래서 전환되는 과정을 한번 공유해 볼게요^^



신세계포인트


현제 신세계포인트가 4,676P가 있어요.
이 포인트는 전부 출석체크와 룰렛 돌리기로 모은 거에요 ㅋ
이제 전환해볼께요 😆😆



신세계포인트

포인트 옆에 = 줄3개 ㅎㅎㅎ 누르면 마이페이지가 열려요.
마이포인트에서 포인트전환으로 들어가면 되요.


신세계포인트


현제 오케이포인트는 2,488P 있습니다.
얼마전 1만 포인트를 뚜레쥬르에서 사용했어요 ㅎㅎㅎ

하단에 전환하기를 누르면 일단 본인인증 등등 해야되구요.


신세계포인트

오케이 포인트를 신세계로도 옮길수 있고~
제가 원하는대로 신세계포인트를 오케이로 옮길 수도 있고~
잘보고 체크해주셔야 됩니다. 저는 밑에껄루~

그리고 전환할 포인트를 입력하면~~


신세계포인트


!! ㅎㅎㅎㅎ 넘 쉽네요^^
10단위로만 전환이 가능하구요~ 전 4,600P 전환했어요.








와아~~~~~ 오케이 포인트가 이만큼 늘었어요^^
이제 또 빵사먹으로~ ㅎㅎㅎ 신세계포인트! 일단 모았는데~
혹시 이마트 가기 어려우시면 전환하셔서 빠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서 맛난 빵 사드시면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