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복음📖 어디에 있을까?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6. 15. 11:06

본문

-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복음은 과연 어디에 있는걸까?

교회마다 복음을 전한다고 말들을 하지만 저들이 전하는 것이 진정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복음이 맞는 것일까?  

 

📢 복음이란?

복음이란 우리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복된 소식입니다. 이러한 복음은 오직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만이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성경은 우리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하나님의 지체가 되고, 하나님의 약속에 참여하는 자가 된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지체가 되고 약속에 참여하는 자가 된다는 것! 이 보다 더 큰 축복이 어디 있을까요? 그러므로 우리는 반드시 이 축복을 받기 위해서 복음을 알고 받아들여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복음이란 과연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사도바울은 자신이 하나님께 복음 전할 부탁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사도 바울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복음을 알고 있다는 의미겠죠 :) 그렇다면 사도 바울이 하나님께 받아 전한 복음은 무엇일까요?

 

 

저가 또 우리로 새 언약의 일군 되기에 만족케 하셨으니
... [고후 3:6]

 

 

사도 바울은 자신을 가리켜 "새 언약 일군"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새 언약의 일군이라 함은 바울이 전한 것이 바로 새 언약이라는 뜻입니다. 바울은 하나님께 복음을 받았다고 하였는데 새 언약의 일군이라고 하였으니 복음이 곧 새 언약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천국 복음은 바로 새 언약입니다. 

 

 

 

 

 

🎵 새 언약이 시작된 곳 - 하나님의교회

 

https://youtu.be/s6ht3-Bqz3o

 

https://youtu.be/cdGBoBgJeqY

 

오늘날 전국과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새 언약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사도 바울이 하나님께 받아 전했던 천국복음인 새 언약을 지키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언제나 잇님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어서 문을 열고 들어오세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