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세시대 지켰던 유월절 = 우리[하나님의교회]도 지키는 유월절🐑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6. 14. 10:44

본문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가 유월절을 지켰을 때! 어떠한 축복이 주어질까요?

지나간 과거의 역사를 통해 한 번 살펴볼게요 :)

 

 

✅ 모세시대에 지켰던 유월절

모세시대에 유월절을 지켰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서 해방되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날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들은 장자를 멸하는 재앙에서 보호를 받았고,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던 애굽 사람들은 장자가 다 죽임을 당하는 재앙을 받았습니다.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약속이 있습니다. 

그래서 절기 명도

넘을 [유], 건널 [월], 절기[절] = 유월절

영어로는 "PASSOVER"

 

과거 모세시대 때 지켰던 유월절의 역사는 단순히 그 시대에만 해당되는 역사로 끝이 나는 것이 아닙니다. 최초로 유월절을 제정해 주시고 유월절 날 허락해 주신 약속과 축복은 오늘날 우리시대에도 그대로 적용이 됩니다. 과거 유월절을 지켰을 때 재앙이 넘어갔던 것처럼, 오늘날 우리 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키면 재앙이 넘어가게 됩니다.

 

 

 

🔑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 언약 유월절

모세시대에는 흠없는 어린양을 잡아서 유월절을 지켰다면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후로는 유월절을 떡과 포도주를 통해서 지키게 됩니다. 구약의 유월절 방식으로는 우리가 온전히 지킬 수 없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우리가 지켜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새 언약으로 완성시켜 주셨습니다.

 

지키는 방법이 바꼈지만 그 속에 담긴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우리 시대에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 유월절을 지키면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재앙이 넘어가는 약속뿐만 아니라 유월절을 통해서 죄 사함의 약속과 영생의 약속도 함께 허락해 주셨습니다. 하나님만이 우리들에게 주실 수 있는 영생의 약속은 유월절을 통하지 않고는 얻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성부시대에도 성자 시대에도 유월절 절기는 한번 지키고 마는 것이 아니라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켜져야 할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종교암흑세기동안 잠시 사라졌지만 반드시 지켜야 하는 중요한 절기입니다.

 

우리들에게 유월절을 다시 지킬 수 있도록 재림하셔서 유월절을 되찾아 주셨으니 이제 우리에게 다시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과 영생의 축복을 얻을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아직도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다면 우리에게 반드시 필요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러 오십시오. 오직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유일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

 

 

https://youtu.be/hzt6QhowfhY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