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약국 > 일회용 눈물~ 인공눈물 ㅎㅎ 현대 약국 - [루핑] 구매.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0. 2. 26. 13:27

본문

안녕하세요^^

시력이 나쁜 편도 아니고~

인공눈물도 잘 안쓰는뎅~~

 

요즘 모니터를 좀 뚫어져라 볼일이

많아 그런지,.. 필요함을 느끼네요~ ㅎ

 

그래서 어제 약국 가서 하나 샀지용 ㅎㅎ

 

 

 

 

약사님께 일회용 눈물 달라고 했더니

루핑을 주시더라구요~~

 

뭐 잘 몰르니까 일단 주시는 거 구매했어요.

가격은 7,000원~

와우~ 이거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 ㅠㅠ

 

 

 

 

 

 

옆에 보면 사용 설명서 간단히 나와있고~

주 성분들 주의사항들이 적혀 있네요.

 

 

 

 

안에 열어보니 5봉지 들었구요~

안에 설명서도 같이 들어 있어요^^

 

 

 

 


6개가 다 붙어 있네요^^

 

제가 원래는 사무직 일을 안해서

크게 눈이 건조하거나 그러지 않았는데...

 

최근 직장을 이직해서 모니터를 하루종일

보고 있어야 하는 일이라~ 이제 자주 쓸것 같아요.

 

 

눈 관리!! 할수 있을 때 잘 해야겠어요.

루테인도 먹을 려구요 ㅎㅎㅎ

 

아무쪼록 하루하루 아프지 않도록

잘먹고 운동하고 면역력 관리도 잘해야 되요~

[이마 몽실이동생은 갑니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