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번째 오시는 그리스도/안상홍 하나님/이미 오셨습니다☆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2. 1. 3. 22:27

본문

202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안상홍님의 권능

사람들은 하나님하면 '전지전능하시다' 또는 '무에서 유를 창조하시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생각은 하고 있지만 실제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과 창조의 권능을 믿지 못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놀라운 권능의 역사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살고 있던 사람들의 상식으로 알 수 없는 부분도 현실 속에 불가능한 일들까지도 성경에는 이미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 창세기에 보시면 하나님께서 첫째날부터 여섯째날까지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신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광활하고 넓은 우주 가운데 지구별을 창조하시고 넓은 우주공간에 지구를 띄우셨습니다. 사실 지구 안에 살고 있는 우리들이 봤을 때는 지구가 엄청 크고 어마어마한 별로 보일지는 몰라도 우주에서 본 지구의 존재는 물통의 떨어진 한방울의 물과 같고, 공기 중에 떠다니는 먼지와도 같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주에서 봤을 때는 그리고 온 우주 전체를 운영하시는 하나님에 입장에서는 지구는 정말 아무것도 아닌 존재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지구별을 안상홍님께서 우리들을 위해 말씀 한마디로 창조하셨다면 믿어 지시겠습니까?

 

pixabay

출 14:21-22

모세가 바다 위로 손을 내어민대 여호와께서 큰 동풍으로 밤새도록 바닷물을 물러가게 하시니 물이 갈라져 바다가 마른 땅이 된지라 이스라엘 자손이 바다 가운데 육지로 행하고 물은 그들의 좌우에 벽이 되니

성경을 보지 않더라도 누구나 들어본 홍해바다의 역사! 다 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430년간 애굽의 종살이를 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빼내시고 홍해 바다를 마른 땅으로 지나가게 한 이 역사는 구약 성경 가운데서 아주 놀라운 하나님의 권능을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애굽에서 백성들을 구원하시고 약속의 땅 가나안에 들어가기까지 항상 동행하시면 백성들을 도우셨습니다. 낮에는 구름 기둥으로 보호하시고 밤에는 불기둥으로 백성들은 인도하시고 광야에서 옷도 상하지 않고 양식도 떨어지지 않게 내려주신 이 모든 일이 안상홍님께서 이루신 일이라면 믿어 지시겠습니까?! 

 



안상홍님 육체로 오신 이유

사람들은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을 안다고 하면서도 하나님께서 실제 그 권능을 사용하시면 잘 믿지 못합니다. 예를 들어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면 '하나님께서 어떻게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냐'고 반문을 합니다. 사람이 하나님이 될 수는 없지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이든 다른 모습이든 오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시라면 하늘에 계셔야하고 이 땅에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계신다는 것은 믿을 수 없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한번도 아닌 두번이나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오실 때 언제, 어떻게, 어떤 모습으로, 무엇을 가지고 오시는지도 다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 예언대로 이천년 전 첫번째 오셨고, 또 성경의 예언대로 마지막 때에 두번째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누구든지 알아볼 수 있는 놀라운 모습으로 오신다면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믿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경은 우리들보다도 더 초라한 모습으로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고 그 예언 그대로 첫번째도 두번째도 오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그리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마저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고 배척했습니다. 오늘날 역시 믿음이 있노라하는 똑똑한 자들도 두번째 오신 재림 예수님을 믿지 못하고 알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성경의 예언을 살피고 연구해야 합니다. 성경에서 유일하게 우리의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시는 진리는 새 언약 유월절뿐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고 교파가 있지만 새 언약 유월절을 성경대로 성력의 날짜대로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혹자들은 자신들도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주장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새 언약의 진리는 지키지 않고 우리가 지키는 유월절을 도적질해서 따라 지키고 있을 뿐입니다. 아무리 좋은 것을 따라 행한다 하더라도 진리가 없고 새 언약이 없고 하나님의 약속이 없는 곳에서 행하는 유월절은 하나님의 유월절이 될 수 없습니다. 현제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은 안상홍님께서 되찾아 주신 생명의 진리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두번째 오실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당신의 살과 피를 우리에게 주셔야 우리가 구원의 은혜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살 수 있는 길은 오직 하나님의 피를 힘입는 것 밖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이천년 전에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당신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유월절을 세워 주셨고 오늘날 우리 시대에도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오셔서 당신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유월절 진리를 다 되찾아 지키게 허락해 주셨습니다. 


처음 오셨을 때에도 사람들에게 환대받지도 못하고 멸시와 조롱을 받으시고 결국 목숨까지 내놓으셨습니다. 다시 오고 싶지 않을 이곳에 하나님께서는 두번째 오셨습니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아직도 깨닫지 못하고 이 땅에서 악한자에게 컨트롤 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오셔서 처음 오셨을 때 보다 몇배나 더 힘든 생애를 살아가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그 은혜에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어머니 감사합니다 :)






https://youtu.be/7MVccrTZ99Y




https://youtu.be/SP3aRN3Fazw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