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는 안상홍님의 시대! 안상홍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자가 들어가는 천국!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11. 17. 21:41

본문

오늘날 수많은 교회와 수많은 교파가 있지만 교파가 없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안상홍님을 구원자로 믿으며 안상홍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그 이름으로 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독교인이라 한다면 예수님의 이름을 믿고 찬양해야 하지 않느냐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예수님의 이름만 믿는다고 하여 구원(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안상홍 하나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가는 천국

성경은 이 땅에 사는 인류가 하나님 계시는 천국에 들어가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재대로 알지 못하고 그저 믿기만 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생각을 하는 것은 성경도 모르고 하나님의 뜻도 모르는 무지한 가운데서 나온 생각일 뿐임을 깨달아야 하겠습니다.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을 "주여~주여~" 하며 부르짖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는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뒤에 이어지는 말씀에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곰곰이 생각해 봐야 하겠습니다. 예수님을 "주여~주여~"하며 부르짖는다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예수님을 부르기만 할 것이 아니라 예수님(아버지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고 행하는 자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혹시 '나는 예수님에 대해 잘 알고 믿고 있으니 하나님의 자녀라'라고 생각하고 계십니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는 오직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시는 것입니다. 본인이 하나님의 자녀라고 믿는다고 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너는 내 자녀다"라고 인정해 주셔야 진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는 하나님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며, 마태복음 7장의 말씀처럼 하나님의 뜻을 알고 행하는 자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로 난 자들(자녀들)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고 있더라도 진짜 하나님의 자녀들은 다시 오신 재림 안상홍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영접할 수 있습니다.

너희는 #안상홍 하나님의 자녀라

그렇다면 어떻게 진짜 하나님의 자녀라는 증거를 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하나님의 뜻은 과연 무엇일까요? 여기에 대한 해답을 예수님께서 직접 알려주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에게 영생을 주신다는 이 말씀! 너무 잘 아는 말씀이죠^^ 영생을 주신다는 말씀은 하나님께만 있는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신다는 말씀입니다. 또한 예수님의 살과 피를 통해서 영생을 받는다는 것은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 받아 진짜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뜻입니다. 즉, 우리가 진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그 증거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이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리시기 전날 밤에, 열두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며 주신 말씀입니다.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장 26절

예수님께서 십자가 고난을 당하시기 전 유언으로 남겨주신 말씀이 유월절을 기념하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성 교회에서는 유월절 보단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날만 중요하게 생각하고 또 일요일에 부활하셨다는 이유로 예배일도 안식일이 아닌 일요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말씀을 살펴본 것처럼 예수님의 이름을 믿기만 한다고 하여 예수님의 자녀가 되는 것도 아니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가 들어간다는 말씀처럼 우리는 예수님께서 유언으로 남겨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하며, 예배일도 일요일이 아닌 일곱째 날 안식일(토요일)에 예배를 드려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리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라야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아 하나님께서 "내 자녀라" 인정해 주시는 것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른다고 해도 내 안에 하나님의 피의 증거가 없다면 하나님의 자녀가 아닌 것입니다. 혹시 아직도 새 언약 유월절을 모르고 지키지 않았다면 이제라도 유월절을 깨닫고 지키시길 바랍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재림 안상홍 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생명의 진리입니다. 그냥 떡과 포도주를 먹는 것이 유월절이 아니라 먼저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그 다음에 유월절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십니까? 그렇다면 하나님만을 온전히 섬길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셔야 합니다. 막연하게 신앙을 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남겨 주신 성경을 잘 연구하셔서 영생 얻는 방법과 우리에게 영생 주시는 이 시대에 하나님의 대해 잘 알아보시고 올바른 신앙을 하여 나중에 반드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정리하자면! 지금은 예수님의 이름을 불러서는 일요일 예배를 드려서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성령 시대 우리가 부르고 기도하고 찬양해야 할 하나님의 이름은 재림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 알려 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하나님의 진짜 자녀가 되는 약속을 받아 천국갈 자격을 갖추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