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 언약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새 언약의 주인:안상홍님☆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11. 7. 13:16

본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을 지키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새 언약을 통해서 모든 인류에게 구원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우리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는 안상홍 하나님께서 그 어떤 방법도 아닌 오직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에게 구원을 약속해 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새 언약을 세우신 안상홍님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를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의 구원자로 등장하셔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나가셨습니다. 그 각각의 시대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셨던 성부 시대, 예수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 가셨던 성자 시대, 그리고 안상홍 이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현재의 구원을 이루어 가시는 성령 시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다른 모습 다른 이름으로 오셨지만 구원의 방법은 시대마다 똑같은 방법으로 알려 주셨습니다.

- 성부시대

성부 시대에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통해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해 주셨습니다. 당시 애굽에서 종살이를 했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매일같이 하나님께 이 고통에서 해방되게 해 달라고 간절히 기도를 올렸습니다. 그들의 기도를 들으신 하나님께서 때가 되어 모세를 통해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에서 해방시켜주셨습니다. 그날 밤에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백성들에게 지키라 명하시고 이 날 유월절을 지킨 백성들은 장자를 치시는 재앙에서도 보호를 받았고 애굽에서 해방되는 축복도 받았습니다.

- 성자 시대

성자 시대에도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제자들과 함께 지키시며 이날 죄 사함의 축복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 땅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죄의 종노릇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우리를 죄에서 해방시켜 영원한 자유를 허락해 주시기 위해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우리가 지은 죄는 하나님만이 사해줄 수 있는 죄이기 때문에 하늘에 하나님께서 우리 죄를 대신 담당하시려고 육체로 오셨습니다.  오셔서 당신의 살과 피를 우리에게 허락해 주시므로 모든 인류가 죄에서 해방되어 자유를 얻는 축복이 주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 성령 시대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 시대에도 마찬가지로 유월절을 통해서 구원을 허락해 주고 있습니다. 현재 하나님의 교회에서만 지키고 있는 이 유월절 불가 지킨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초림 때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폐지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1,600년이라는 긴긴 세월 동안 아무도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폐지된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셨습니다. 사람들 마음대로 폐지 시켰지만 하나님께서는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유월절을 통해서만 허락해 주셨습니다. 즉, 반드시 유월절을 지켜야만 우리가 죄에서 해방되어 영원한 자유를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성령 시대에 하나님께서는 안상홍 이라는 이름으로 오셔서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 회복해 주셨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의 주인이신 안상홍님

pixabay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각종의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습니다. 또 몸 어디가 아프면 의사와 상담을 하고 거기에 맞는 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합니다. 몸이 아프지 않고 빨리 아픔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의사의 말을 신뢰하고 처방해준 약을 잘 챙겨 먹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아픈 곳을 의사가 잘 알고 그에 맞는 약을 처방해줬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어떻게 해야 구원을 받을 수 있는지 가장 잘 아시는 분은 하나님뿐입니다. 그러므로 구원을 바란다면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께서 지시 하시는 대로 그대로 따라가야만 죄라는 아픔에서 벗어나 영원한 자유의 축복을 얻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기독교인들은 대부분 예수님을 잘 믿고 교회도 잘 나가고 착하게 살면 구원을 받을 수 있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믿음도 중요하지만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삼상 15:22)  믿음만 강조하는 내용들은 다 자신의 생각일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시는 구원의 길에는 반드시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가르침 주셨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자신들도 유월절을 알고 지킨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유월절을 지키는 방법도 자신의 생각대로 지키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가르침 대로 지켜야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먼저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기 전에 가장 먼저 침례를 받으시는 본도 보여주셨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하나님의 방식에 따라 온전하게 지키고 있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날짜도 지키는 방법도 지키는 순서도 모두 하나님의 지시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월절을 올바르게 지킬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안상홍 하나님께서 유월절 새 언약의 주인이시기 때문입니다. 유월절에는 죄 사함의 약속도 있고, 영생을 얻는 약속도 있습니다. 그리고 재앙에서 보호받는 약속도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 반드시 지켜야 할 생명의 진리가 바로 새 언약 유월절 아니겠습니까.!! 모두가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올바르게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유월절을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lWTREhD7goY


https://youtu.be/ZNDQLKbe4x8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유일하게 유월절 지키는 곳
#  재앙에서 구원을 주는 유월절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