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교회/어머니 하나님 안에서 천국을 소망하다/(feat.노시보 효과)

이거!! 보고가

by 몽실이동생 2021. 10. 20. 20:55

본문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안에서 #천국 소망하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이 시대에는 상상도 하지 못할 일들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일들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과도한 스트레스로 몸이 아프거나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경우도 최근 뉴스를 통해 본 적이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당장 자신 앞에 닥쳐온 현실이 너무 힘들어서 잘못된 선택을 하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안타까운데요. 하지만 반대로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말처럼 지금의 현실은 힘들지만 다 지나고 나면 괜찮아질 거라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현제의 일들을 잘 견뎌내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을 늘 마음에 두고 생각을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매일 그 사람을 생각하며 행복해하고, 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이 내 방 어딘가에 있다면 하루 종일 힘들다가도 그 생각만 잠시 해도 행복하여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생기게 됩니다. 이처럼 생각만 해도 너무 설레고 행복한 것이 있다면 그걸로 위로가 되고 부정적인 것에서 잠시라도 벋어 날 수 있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썩어 없어질 이 땅에 마음을 두지 말고 영원한 행복이 있는 천국을 소망하라고 가르침 주셨습니다. 천국의 존재를 알지 못하고 믿지 못하여 아직은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 대한 소망이 적지만 천국은 분명히 존재하고 그곳을 돌아가기를 소망하는 자들에게는 반드시 돌아갈 기회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https://pasteve.com/nocebo-effect/

 

노시보 효과, 부정하고 의심하는 자들에게 나타나는 증상

노시보 효과(Nocebo effect)는 환자가 약을 올바르게 처방받고도 의사를 믿지 못하여 약효가 나타나지 않는 현상이다. 정신분석학자들은 노시보 효과가 인간의 파멸까지 가지고 올 수 있는 위험한

pasteve.com

 

픽사베이

#노시보 효과 - 생각의 결과

노시보 효과(Nocebo effect)는 환자가 약을 올바르게 처방받고도 의사를 불신하여 약효가 나타나지 않는 현상이다. 노시보는 라틴어로 ‘나는 해를 입을 것이다’라는 뜻이다. 즉 약의 문제가 아니라 환자의 부정적인 심리와 정신이 그대로 몸에 작용하는 것이다. 정신분석학자들은 이러한 노시보 효과가 인간의 파멸까지 가지고 올 수 있는 위험한 질환임을 경고한다. -출처:pasteve.com

노시보 효과처럼 사람의 머릿속에서 상상하는 생각들이 결코 가볍게 여길 부분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몸에 암세포가 배로 생긴다고 합니다. 그 암세포를 없애려면 긍정적인 생각을 열 배나 해야 없어진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부정적인 생각과 안된다는 생각은 우리 인체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성경에서도 우리가 구원을 받는 것이 우리 생각의 결과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있어도 하나님의 법을 경홀히 여겨 결국 재앙을 받은 역사가 있습니다. 누구라도 하나님을 믿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지시대로 방법대로 하나님을 경외하고 믿어야지 자신의 생각대로 하나님을 믿는 것은 믿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념하여 거룩히 지키라 명령하셨는데도 다른 날(일요일)에 예배를 드리는 것과 해마다 년간 절기로 유월절을 시작으로 7개의 절기를 지키라 명하셨는데도 지키지 않는 행위들이 바로 그 예입니다. 하나님을 믿고 구원을 바란다면 하나님께서 지시하신 대로 하나님의 법을 지켜야 합니다. '이것쯤 안 지킨다고 나에게 재앙을 내리실까'라는 생각들이 최후의 그들의 결과가 될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 #성령과 신부께 오라

하나님의 생각과 우리의 생각은 크게 달라서 사람의 생각으로 높으신 하나님의 경영을 바로 믿고 따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을 수 있는 여러 증거를 남겨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거든 그 일을 이루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믿으라 하셨습니다. 이천 년 전 베들레헴에서 탄생하신 예수님!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예수님이 곧 그리스도임을 성경의 예언을 본 사람들은 믿었지만 성경을 보면서도 예언을 믿지 않는 유대인들은 믿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우리 시대에 하늘에서 내려오신 어머니 하나님! 역시 성경의 예언을 믿지 않는 기독교인들은 어머니 하나님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 하나님은 성경의 증거를 따라오신 우리 영혼의 어머니입니다. 마지막 시대에 대한 예언이 기록된 요한계시록에서는 어린양의 아내가 등장하며 그 아내가 이 땅으로 내려온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생각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구원의 법칙입니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오직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사는 이 시대에는 성령 하나님과 신부 하나님을 통해서 구원을 얻을 수 있도록 정하셨습니다. 이 성경이 예언하는 성령과 신부는 성경의 에언을 따라오신 안상홍 님과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은 자들은 영원한 천국에서 세세토록 왕 노릇 할 것이라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상상도 하지 못할 영원한 왕 노릇. 이 땅에서 이루어질 일이 아닌 하나님께서 생명수 받은 자들에게 허락해 주시는 5차원의 세계. 다시는 사망도 고통도 아픔도 없는 천국에서 이루어질 일들입니다. 그저 예수님을 믿는다고 해서 영원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마7:21) 하나님의 방식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은 자들에게 허락되는 곳이 천국입니다. 이러한 일들이 진짜 일어날 것을 믿으세요? 그렇다면 생각하신 데로 분명히 이루어질 것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생명수 받아 세세토록 왕 노릇 할 이 일을 상상하고 믿으신다면 어머니께로 나아와 생명수 받으시고 이 축복 함께 받는 잇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pasteve.com/treasure-hidden-in-a-field/

 

밭에 감추인 보화 비유 : 천국을 소유할 자격은 누구?

감추인 보화 - 예수께서 말씀하신 '감추인 보화'의 가치는 얼마나 될까? 가룟 유다는 보화의 가치를 깨닫지 못했고 사도 바울은 보화의 가치를 깨달았다. 당신의 모습은? [패스티브]

pasteve.com

 

https://youtu.be/MgmW-v4IO54

 

 

https://youtu.be/ViOfbjxe8kc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