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토요일)배민/몬스터찜닭/묵은지찜닭&한마리통닭튀김/꿀맛!~

이거!! 맛있다

by 몽실이동생 2021. 7. 24. 14:05

본문

 

 

 

묵은지 찜닭

 

 

 

 

 

한마리 통닭

 

 

다들 점심식사 하셨나요? 저는 기다리고 기다린 '묵은지 찜닭'을 먹었답니다.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처음 먹어봐요~ 묵은지 찜닭!! 진짜 맛있네요~~~ㅎㅎㅎ

주말에 너무 맛나게 점심 먹었네요~~~ '통닭'도 갱장히 바삭하고 넘 맛있어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꿀꿀!!~~~~~~ ㅎㅎㅎ 다들 즐건 주말 되셔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