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1번가/아침이슬 사과즙/30포_후기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7. 28. 09:25

본문


11번가

안녕하세요^^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이번에 공유할  제품은 아침이슬 사과즙 입니다.
제가 빨간 사과는  먹으면 자꾸 기침이 나와요.ㅠㅠ
그런데 아오리는 갠찮음 ㅎㅎ 그래서 아오리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아오리가 너무 먹고 싶어 온라인으로 구매하려니 또 복불복이라~
그래서 그냥 즙을 먹기로 결정을 했지 말입니다.ㅎㅎㅎ


아침이슬 사과즙
30포 : 10,900원



오늘 11번가' 마트 데이'라서 다시 들어가 보니 10프로 더 할인해서 판매하네요. 조금만 더 기다리다 살걸 ㅋㅋㅋ   보통 기본 50포 짜리 판매하는데요. 여기는 30포도 판매해서 한번 사서 먹어보기에 좋아서 구매한 것 같아요.

1포에 100ml , 약70 칼로리네요~~

포장이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제조일자는 21년 6월 26일 인가봐요~~

솔직 후기


아침에 마셔봤는데~ 근데 살짝 당도는 약한 거 같아요.
겨울에 사과즙을 사 먹으면 진짜 달고 찐하거든요.
역시 과일이 나오는 제철에 즙도 사먹어줘야 즙도 더 맛이 좋은  것 같아요. 찐하지 않아 그냥 음료 느낌으로 마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자취해서 과일을 사도 매일 버리기가 반인데~
이렇게 즙으로 사과를 섭취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과일 싫어하시는 분들, 과일 잘 못 드시는 분들 올여름엔 사과즙이나 과일즙으로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