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프농장(다이소:"초보자도 쉽게 기르는"방울토마토)재배세트

이거!! 좋으다

by 몽실이동생 2021. 7. 25. 20:19

본문


안녕하세요^^ 저 이번에 방울토마토 키워보고 싶어서ㅎㅎㅎㅎ
다이소에서 가서 얼릉 델꼬왔어요^^



초보자도 쉽게 기르는 방울토마토
가격 : 2,000원



사실은 블루베리 키워보고 싶었는데 다이소에 없어서 T.T
다이소에 배양토도 있고 상추나 다른 야채 키우는 것도 있었어요. 꽃도 있더라구요.  
전 이왕 키우는 거 먹을 수 있는 걸로 ㅋㅋㅋ



구성

안에 뜯어보면 이렇게 흑이랑 씨앗이 들었어요.
아~~~~~~ 너무 설레고 기대되요. ㅎㅎㅎ





● 재배방법

저는 이런 거 한 번도 안 해봐서 사실 될까 걱정도 되지만
왠지 될 것만 같아서 너무 기대가 큽니다.
그럼 한번 해볼께요^^~♡

+

흙을 화분에 다 넣으니  살짝 넘칠 정도의 양이네요.
씨앗은 다섯 개 들었어요. 진짜 쪼꼬매요.

||

이렇게만 했는데도 뭔가 다 한 것 같아요. ㅋㅋㅋ
씨앗을 1cm 안으로 심어주라 해서 요렇게~

그리고 흙이 촉촉하게  젖을 수 있게 물을  두 컵 정도 부어주었습니다. 물을 부으니 흙이 살짝 가라 앉아요.

이제 햇님이 잘 드는 창가에 7일 정도 나두면 예쁜 싹이 올라오겠죠.




물도 매일매일 주고 햇님도 매일매일 많이 받게 해 주어서
제가 상상한 그림처럼 예쁘게 쑥쑥 방울방울들이 자라서 맛있는 방토 먹을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ㅇ^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